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드라이아이스 배송이라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저도 한그릇 뚝딱 애들도 뚝딱했어요
엄마 사드렸는데괜찮다고 하시네요~
맛있어요 재구매 합니다.
아기가 맛나게잘먹어서 쟈구입햇어요
가격은 자꾸 올라가지만 아이들 입맛없을때 이거만한 설렁탕이 앖어요 아침에 두 그릇나오고 국물 한그릇 더 나오는데 그건 제가 먹어요ㅎㅎ 고기 양이 좀 아쉽긴하지만 아침이라 요정도면 딱이더라고요 저녁식사로 먹으려면 당면 좀 추가해서 먹음 든든할거 같아요 설렁탕 이것 저것 먹어 봤는데 갈비탕 보다 설렁탕이 훨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설렁탕 좋아하는 집이면 아이들 입맛없을때 한 번 해줘보세요~ 요즘 덥고 공부하느라 피곤해서 잘 못일어나는데 아침에 한우육수 설렁탕이면 한그릇 다 비우고 학교가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설렁탕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V igxkxkgckckhc
싱싱하고 좋아요 빠른배송도 마음에 듭니다
소면살아서 넣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저희가족 최애 국이에요~! 넘 맛나요
아침국없을때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맛잇어요! 아이들 잘 먹네요!
아직 시식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중딩 딸아이가 혼자 한끼로 클리어했네요 깔끔하니 맛있다네요~~
고3아들이 설렁탕은 여기서 라고 하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아요
설렁탕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추천해요~~자주사요~~
아이가 설렁탕 먹고싶다해서 구매
남편이 국물은 괜찮은데 고기가 질기다네여
항상 맛나게 시켜서 먹는 설렁탕
활용도 높아서 재구매했어요!! 떡국 떡만둣국 추천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아직 냉동실
괜찮았는데 아들은 썩 맘에 들진 않았나봐요 양은 적당
가끔 진하고 따뜻한 국 한그릇 먹고 싶을때 먹어보려구요. 국수나,떡국떡 넣어 먹어도 되고,
아침 굿없을때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드라이아이스 배송이라
녹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저도 한그릇 뚝딱 애들도 뚝딱했어요
엄마 사드렸는데괜찮다고 하시네요~
맛있어요 재구매 합니다.
아기가 맛나게잘먹어서 쟈구입햇어요
가격은 자꾸 올라가지만 아이들 입맛없을때 이거만한 설렁탕이 앖어요
아침에 두 그릇나오고 국물 한그릇 더 나오는데
그건 제가 먹어요ㅎㅎ
고기 양이 좀 아쉽긴하지만 아침이라 요정도면 딱이더라고요
저녁식사로 먹으려면 당면 좀 추가해서 먹음 든든할거 같아요
설렁탕 이것 저것 먹어 봤는데 갈비탕 보다 설렁탕이 훨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설렁탕 좋아하는 집이면 아이들 입맛없을때 한 번 해줘보세요~
요즘 덥고 공부하느라 피곤해서 잘 못일어나는데
아침에 한우육수 설렁탕이면 한그릇 다 비우고 학교가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설렁탕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V igxkxkgckckhc
싱싱하고 좋아요 빠른배송도 마음에 듭니다
소면살아서 넣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저희가족 최애 국이에요~! 넘 맛나요
아침국없을때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맛잇어요! 아이들 잘 먹네요!
아직 시식전 입니다 후기가 좋아서
중딩 딸아이가 혼자 한끼로 클리어했네요
깔끔하니 맛있다네요~~
고3아들이 설렁탕은 여기서 라고 하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좋아요
설렁탕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요추천해요~~자주사요~~
아이가 설렁탕 먹고싶다해서 구매
남편이 국물은 괜찮은데 고기가 질기다네여
항상 맛나게 시켜서 먹는 설렁탕
활용도 높아서 재구매했어요!! 떡국 떡만둣국 추천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아직 냉동실
괜찮았는데 아들은 썩 맘에 들진 않았나봐요 양은 적당
가끔 진하고 따뜻한 국 한그릇 먹고 싶을때 먹어보려구요.
국수나,떡국떡 넣어 먹어도 되고,
아침 굿없을때 간편하게 먹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