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잘 안먹네요 ㅋ 내가 다 먹지 뭐 ㅋㅋ
조금 비릿한 듯한 느낌이 있네요 고기완자가 나은 듯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완자 실합니다. 반찬으로 좋아요.
맛닜엉ㅅ 아이가 잘 먹네요:0
자주구매하는 식품으로 맛있어요
요거진짜 맛있네요 애가 너무 잘먹어요 ㅎㄹ
조미료가 안들어가서인지 남편은 맛이 없다고 했지만 건강에 좋은거라고 했더니 아무말없이 잘 먹는마법
아침에 아이 반찬으로 주문해봤는데, 잘먹어요!!
맛있어서 여러번 재구매합니다
식감이 쫄깃해요. 맛있어요!
속이 꽤 튼실해서 먹으면 든든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반찬으로 좋아요
반찬없을땨 밥반찬으로 무난합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깔끕하니 맛있어요. 냉동음식 느낌은 아니에요. 완성도가 높아요.
계란물입혀서 구웠더니 맛있네요
이름그대로 오징어듬뿍이네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맛있고 좋네요. 어묵느낌인데 맛있어요
오징어도 크게 씹히고 너무 맛있어요 양이 좀 적지만 그래도 또 구매할거예요
싱싱하고 좋아요 빠른배송도 마음에 듭니다
요리하기 좋고 맛이 너무 좋네요…!
맛있는데 어묵맛이에요. 애들은 잘 안먹어요 ㅠ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전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문했어여
맛있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아직 안먹업핬는데 평점이 높아거 구매해봤어요
국내산 오징어 듬뿍 해물 완자 도시락 용으로 구입했어요 양은 좀 적은 편이네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했어요. 양이 적은편이지만 맛은 기대해봅니다.
반찬 없을 때 아주 맛있고 좋아요
계란물씌워부치면 맛있어요 ~~~~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징어사 씹히는 완자에요 양은 적지만 한끼에ㅜ먹기 적당합니다
구매평보고 사봤는데 맛있게 질 먹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합니다.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좋음
영국에 가져가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길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구워먹기 좋아요ㅇㅇㅇㄹ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주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잘 안먹네요 ㅋ
내가 다 먹지 뭐 ㅋㅋ
조금 비릿한 듯한 느낌이 있네요 고기완자가 나은 듯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완자 실합니다. 반찬으로 좋아요.
맛닜엉ㅅ 아이가 잘 먹네요:0
자주구매하는 식품으로 맛있어요
요거진짜 맛있네요 애가 너무 잘먹어요 ㅎㄹ
조미료가 안들어가서인지 남편은 맛이 없다고 했지만 건강에 좋은거라고 했더니 아무말없이 잘 먹는마법
아침에 아이 반찬으로 주문해봤는데, 잘먹어요!!
맛있어서 여러번 재구매합니다
식감이 쫄깃해요. 맛있어요!
속이 꽤 튼실해서 먹으면 든든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반찬으로 좋아요
반찬없을땨 밥반찬으로 무난합니다.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깔끕하니 맛있어요. 냉동음식 느낌은 아니에요. 완성도가 높아요.
계란물입혀서 구웠더니 맛있네요
이름그대로 오징어듬뿍이네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맛있고 좋네요.
어묵느낌인데 맛있어요
오징어도 크게 씹히고 너무 맛있어요
양이 좀 적지만 그래도 또 구매할거예요
싱싱하고 좋아요 빠른배송도 마음에 듭니다
요리하기 좋고 맛이 너무 좋네요…!
맛있는데 어묵맛이에요. 애들은 잘
안먹어요 ㅠ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전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문했어여
맛있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아직 안먹업핬는데 평점이 높아거 구매해봤어요
국내산 오징어 듬뿍 해물 완자 도시락 용으로 구입했어요 양은 좀 적은 편이네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했어요.
양이 적은편이지만 맛은 기대해봅니다.
반찬 없을 때 아주 맛있고 좋아요
계란물씌워부치면 맛있어요 ~~~~
반찬으로 먹기 간편하고 맛있어요
오징어사 씹히는 완자에요 양은 적지만 한끼에ㅜ먹기 적당합니다
구매평보고 사봤는데 맛있게 질 먹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서 재구매합니다.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좋음
영국에 가져가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길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구워먹기 좋아요ㅇㅇㅇ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