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맛보는 잼이예요~ 푸딩같은 느낌인데 빵에 발라보니 또 케챂 같은 질감이었어요~ 맛도 케챂이 달달하고 상큼한 맛? 어쨌든 맛있더라구요~ 삼성카드 할인제품이라 2병 샀어요~ㅋㅋㅋ
처음 구매해봤는데 많이 묽네요. 택배배송으로 구매했다가 밤늦게 도착해서 상한 줄 알았습니다. 맛은 이상은 없는 것 같아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식빵이나 모닝롤에 듬뿍 발라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라즈베리잼 많이 달지않아서 좋네요~~
많이 달지않아 먹기 좋아요. 맛도 좋아요.
여기 꺼 무화과쨈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것도 구매해봤어요. 이것도 당연히 맛있겠죠
파렌테 라즈배리잼 맛있어요
살구랑 무화과 맛있어요. 요건 제 취향 좀 아닌데 맛은 좋아요.
달달하고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소비기한도 엄청 여유있네요.
인기가 많아서 구매 해 봤어요 여기 브랜드 무화과 잼도 사 먹어봤는데 많이 안 달고 맛있어요 라즈베리 잼도 기대 됩니다
알갱이가 없어요 부드러운 잼이예요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라즈베리잼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달콤 상큼한 베리쨈 잡곡빵과 잘 맞아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라즈베리쨈!! 라즈베리함량이 높아 좋아요~
파렌테 잼이 과육함량은 적은데 맛이 또 괜찮아요
상큼하고 맛있는 잼입니다 건더기나 씨가 아예 없는 깔끔한 잼입니다
프랑스 유기농 쨈보다 뚜껑도 잘 열리고 맛도 있어요 푸딩 같은 질감인데 아주 상큼하고 맛납니다
라즈베리잼에 씨앗과 과육이 다 갈려있는지 안느껴져요ㅠㅠㅠㅠ 젤리같은 느낌 ..
라즈베리잼에 건더기가 하나도 없어 당황스러웠지만... 맛과 향은 라즈베리더라고요... 새콤달콤 맛있어ㅛ...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네요~ 통도 예뻐요^^
모든 잼들이 좋아요 맛있어요
새콤상큼해서 맛있어요~. 느끼한 빵 먹을때 살짝 발라먹어도 좋아요
별로 달진 않다는 후기가 많은데 제 입맛엔 좀 달아요
딸기잼보다 맛있네요 상큼하니~~~~
계란이나 감자 샌드위치 할 때 한 면에 발라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어요
라즈베리 과육알맹이 있을줄알았는데 없어요 그래도 완전 상큼하고 맛있어요 양도 오래두지않을만큼 있어서 더 좋아요
라즈베리잼 달달하고 맛있네요
과육이 살아 있는 잼이 아니라.. 젤리같은 잼이네요.
새콤달콤해요 딸기잼과 다른 매력
씨가 거의 안씹히고 새콤해서 너무맛있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앗어요~~ 달지않다는 구매후기를 보고 삿네요~~
새콤달콤 라스베리 먹을만해요
특별한 잼이에요 가족이 좋아하네요~~|
유아식 만들고 함께 먹어요. 신선해서 오아시스에서 늘 장봐요
상큼한베리맛과아삭한 식감생각하며구매했어요, 꾸덕하지 않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맛보는 잼이예요~ 푸딩같은 느낌인데 빵에 발라보니 또 케챂 같은 질감이었어요~ 맛도 케챂이 달달하고 상큼한 맛? 어쨌든 맛있더라구요~ 삼성카드 할인제품이라 2병 샀어요~ㅋㅋㅋ
처음 구매해봤는데 많이 묽네요.
택배배송으로 구매했다가 밤늦게 도착해서 상한 줄 알았습니다. 맛은 이상은 없는 것 같아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식빵이나 모닝롤에 듬뿍 발라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라즈베리잼 많이 달지않아서 좋네요~~
많이 달지않아 먹기 좋아요. 맛도 좋아요.
여기 꺼 무화과쨈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것도 구매해봤어요. 이것도 당연히 맛있겠죠
파렌테 라즈배리잼 맛있어요
살구랑 무화과 맛있어요. 요건 제 취향 좀 아닌데 맛은 좋아요.
달달하고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소비기한도 엄청 여유있네요.
인기가 많아서 구매 해 봤어요
여기 브랜드 무화과 잼도 사 먹어봤는데 많이 안 달고 맛있어요
라즈베리 잼도 기대 됩니다
알갱이가 없어요 부드러운 잼이예요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라즈베리잼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달콤 상큼한 베리쨈 잡곡빵과 잘 맞아요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라즈베리쨈!! 라즈베리함량이 높아 좋아요~
파렌테 잼이 과육함량은 적은데 맛이 또 괜찮아요
상큼하고 맛있는 잼입니다 건더기나 씨가 아예 없는 깔끔한 잼입니다
프랑스 유기농 쨈보다 뚜껑도 잘 열리고 맛도 있어요
푸딩 같은 질감인데 아주 상큼하고 맛납니다
라즈베리잼에 씨앗과 과육이 다 갈려있는지 안느껴져요ㅠㅠㅠㅠ 젤리같은 느낌 ..
라즈베리잼에 건더기가 하나도 없어 당황스러웠지만...
맛과 향은 라즈베리더라고요...
새콤달콤 맛있어ㅛ...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네요~ 통도 예뻐요^^
모든 잼들이 좋아요 맛있어요
새콤상큼해서 맛있어요~. 느끼한 빵 먹을때 살짝 발라먹어도 좋아요
별로 달진 않다는 후기가 많은데 제 입맛엔 좀 달아요
딸기잼보다 맛있네요 상큼하니~~~~
계란이나 감자 샌드위치 할 때 한 면에 발라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어요
라즈베리 과육알맹이 있을줄알았는데 없어요 그래도 완전 상큼하고 맛있어요 양도 오래두지않을만큼 있어서 더 좋아요
라즈베리잼 달달하고 맛있네요
과육이 살아 있는 잼이 아니라.. 젤리같은 잼이네요.
새콤달콤해요 딸기잼과 다른 매력
씨가 거의 안씹히고 새콤해서 너무맛있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앗어요~~
달지않다는 구매후기를 보고 삿네요~~
새콤달콤 라스베리 먹을만해요
특별한 잼이에요 가족이 좋아하네요~~|
유아식 만들고 함께 먹어요.
신선해서 오아시스에서 늘 장봐요
상큼한베리맛과아삭한 식감생각하며구매했어요, 꾸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