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압축되어 그런가 양이 적어 보이긴 합니다
참숯이면~~ 냄새가 아주 기대됩니다. 고기에는 참숯이죠.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날듯! 쿠폰으로 가성비도 굿~!!
양념이 되어있어서 조리하기 편할거같아요 두팩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 먹을 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은 양이예요 반찬없을때 좋을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에 구웠습니다. 숯불향이 나는데 뭔가 임공적임. 양이 적고 살이 적음
먹어보진않았지만 리뷰가좋아 구매해봠ㅅ어요 급할때애들 해주려구용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주말에 먹으려고 미리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품 매우만족랍니다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마더갈비 중량이 다르네요 600g인데
냉동실로 고고씽~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녹지않고 잘 배송되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기 좋아요~
전에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마침 세일이길래 샀어요 두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오아시스 반찬은 무조건 최고
냉장해동 오래걸리고 양념때문에 잘 타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팬에 물 조금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양은 작은데 맛있어요 두팩사길 잘 했네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불향도 나고 잡내 없이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추천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등갈비
참숯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 비싸서 좀 아쉽지만… 에프에 구우면 아이도 잘 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에어플라이어에 구어 먹으니 맛있네요
돼지냄새안나고 숯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적은양입니다. 아이반찬으로 한끼 해 주기 적당해요
진짜 진짜 좋아요! 좋네요 굿
에어프라이기 오븐 다 좋지만 프라이팬도 좋아요. 숯불향 좋고 맛있습니다
양은 한끼에 먹을정도지만 짭조름하니 간도 맛있고 스모그향까지도 맛있습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다음엔 두팩 사서 먹어야겠어요
참숯등갈비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맛있어요 간이 적당히 베어있어요
해동시켜서 에프에 쪄먹어요. 양은 적어요
양이 적네요! 해동후 먹어보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압축되어 그런가 양이 적어 보이긴 합니다
참숯이면~~ 냄새가 아주 기대됩니다.
고기에는 참숯이죠.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날듯! 쿠폰으로 가성비도 굿~!!
양념이 되어있어서 조리하기 편할거같아요 두팩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 먹을 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은 양이예요 반찬없을때 좋을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에 구웠습니다. 숯불향이 나는데 뭔가 임공적임. 양이 적고 살이 적음
먹어보진않았지만 리뷰가좋아 구매해봠ㅅ어요 급할때애들 해주려구용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주말에 먹으려고 미리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품 매우만족랍니다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마더갈비 중량이 다르네요 600g인데
냉동실로 고고씽~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녹지않고 잘 배송되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기 좋아요~
전에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마침 세일이길래 샀어요
두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오아시스 반찬은 무조건 최고
냉장해동 오래걸리고 양념때문에 잘 타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팬에 물 조금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양은 작은데 맛있어요 두팩사길 잘 했네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불향도 나고 잡내 없이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추천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등갈비
참숯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 비싸서 좀 아쉽지만…
에프에 구우면 아이도 잘 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에어플라이어에 구어 먹으니 맛있네요
돼지냄새안나고 숯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적은양입니다. 아이반찬으로 한끼 해 주기 적당해요
진짜 진짜 좋아요!
좋네요 굿
에어프라이기 오븐 다 좋지만 프라이팬도 좋아요. 숯불향 좋고 맛있습니다
양은 한끼에 먹을정도지만 짭조름하니 간도 맛있고 스모그향까지도 맛있습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다음엔 두팩 사서 먹어야겠어요
참숯등갈비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맛있어요 간이 적당히 베어있어요
해동시켜서 에프에 쪄먹어요.
양은 적어요
양이 적네요! 해동후 먹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