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a**** 2026.06.05

다른 달걀이 품절이라 구입했는데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2****** 2026.06.04

계란 구매가 쉽지 않네요 요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f***** 2026.06.04

율란 믿고 구매해요 가끔 한 두개 깨져 오는데 배송상태만 빼면 신선한 편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04

노른자가 샛노랗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a********* 2026.06.04

신선함이 느껴지는 달걀이에요 자주 구매중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y**** 2026.06.04

믿고 먹는 오아시스에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고 배송도 빨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04

달걀하면 오아시스에서 꼭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j****** 2026.06.03

난각번호1번은 무조건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03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6.03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1***** 2026.06.03

오아시스는 1번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n*** 2026.06.03

난각번호 1번이라 좋아요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e*** 2026.06.03

젤 좋아하는 계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03

난각번호 1번만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03

조금 더 비싼만큼 좋을거라 기대하면서 주문해봤어요ㅎㅎㄹ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03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02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2

알크기가 꽤 커요. 난각번호 1번인 다른 달걀은 알이 작은데 이건 커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2****** 2026.06.02

아기가 잘 먹네요:+1::+1::+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n******* 2026.06.02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1등급계란이라
맛도 품질도
모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ld***** 2026.06.02

계란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lr***** 2026.06.02

반숙후라이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꼬소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7***** 2026.06.02

노른자가 탱글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is****** 2026.06.02

상품평이 좋아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1***** 2026.06.02

첨으로구매합니다 비싸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01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w**** 2026.06.01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가성비 좋고 달걀이 고소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1

오아시스 달걀 계속 구매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m***** 2026.06.01

요즘 계란 살때신경많이쓰는덕
잘산거같아요:+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t******** 2026.05.31

1인 1개 구매라 많이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o***** 2026.05.31

달걀값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5.31

아주 좋아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5.31

완전방사유정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d5* 2026.05.31

달걀가격 오라네요 싱싱그차체 다시 주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b*** 2026.05.31

구운 계란 만들어서 운동후 늘 챙겨먹으니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jx*** 2026.05.31

항상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m*** 2026.05.30

난각번호 1번계란이라 주문해봅니다. 알은작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s*** 2026.05.30

율란크고 좋아요
가끔 사요
비싸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30

신선하고 반찬해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5.30

알크기좋고 노른자도 탄탄하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