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별점5
cca****2026.06.05
다른 달걀이 품절이라 구입했는데 싱싱해요.
별점5
012******2026.06.04
계란 구매가 쉽지 않네요 요즘
별점5
sjf*****2026.06.04
율란 믿고 구매해요 가끔 한 두개 깨져 오는데 배송상태만 빼면 신선한 편이네요
별점5
jes****2026.06.04
노른자가 샛노랗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mia*********2026.06.04
신선함이 느껴지는 달걀이에요 자주 구매중이요
별점5
jwy****2026.06.04
믿고 먹는 오아시스에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고 배송도 빨라요!
별점5
cho*******2026.06.04
달걀하면 오아시스에서 꼭 구입해요
별점5
jyj******2026.06.03
난각번호1번은 무조건입니다!!
별점5
wld*****2026.06.03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다른 달걀이 품절이라 구입했는데 싱싱해요.
계란 구매가 쉽지 않네요 요즘
율란 믿고 구매해요 가끔 한 두개 깨져 오는데 배송상태만 빼면 신선한 편이네요
노른자가 샛노랗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함이 느껴지는 달걀이에요 자주 구매중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에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고 배송도 빨라요!
달걀하면 오아시스에서 꼭 구입해요
난각번호1번은 무조건입니다!!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1번많아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이라 좋아요
싱싱합니다
젤 좋아하는 계란~~^^^^
난각번호 1번만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요
조금 더 비싼만큼 좋을거라 기대하면서 주문해봤어요ㅎㅎㄹㄹ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가 꽤 커요. 난각번호 1번인 다른 달걀은 알이 작은데 이건 커서 좋아요.
아기가 잘 먹네요:+1::+1::+1: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1등급계란이라
맛도 품질도
모두 만족합니다
계란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반숙후라이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꼬소하네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이 좋아 기대됩니다....
첨으로구매합니다 비싸네요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가성비 좋고 달걀이 고소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달걀 계속 구매중
요즘 계란 살때신경많이쓰는덕
잘산거같아요:+1:
1인 1개 구매라 많이 아쉬워요
달걀값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아주 좋아요. 신선합니다.
완전방사유정란 좋아요~~~~~~
달걀가격 오라네요 싱싱그차체 다시 주문
구운 계란 만들어서 운동후 늘 챙겨먹으니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항상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난각번호 1번계란이라 주문해봅니다. 알은작아요
율란크고 좋아요
가끔 사요
비싸긴해요
신선하고 반찬해먹으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