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 크고 탱탱하면서 달콤하네요
XL사이즈 무농약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너무 맛잇어여 양은 아쉽지만 아기 첫 ㅂ블루비리로 줫어요
알이 좋아서 만족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비싸지만 무농약이라 먹여요~ 맛있어요!
알이 크고 단단해서 씹어먹는맛이 좋아요
알이 크고 맛있어요. 양이 좀 작아서 아쉽네요.ㅎㅎ
얼마나 사이즈가 클지 완전 기대중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알 크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양은 엄청 적네요 특으로 사야 알이 크고 좋더라구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가격은 있지만 확실히 알이 크니 맛이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도 크고 냉동먹다가 생먹으니 넘맛나요
알이 굵고 달고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알이 크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알이 크고 무른것 없이 단단해요
알이 크고 무른것없이 단단해요
알 크고 적당히 달달해서 재구매했어요.
이기 이유식용으로 잘먹이고임ㅅ어요
오아시스도 새벽배송에 개인보냉백 만들어주세요~^^ 알도크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최고ㅕㅕ
요즘 블루베리가 다 맛이 좋은지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반했어요 ~
싱싱하고 무엇보다 알이 커서 좋아오ㅡ
블루베리 달고 매우 맛있어요. 가격만 좀 낮았으면 좋겠습니다.
크기도 크고 당도도 높아요. 신선도는 쏘쏘~~
맛있어요~~ 달고 신선해요!
전에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이 적은게 아쉬울 뿐이예요
알이크고 무른거없이 달고 맛있었어요 가격만 좀 내려가면 좋으련만~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싱싱하고 큰 블루베리여서 만족
싱싱하고 탱글해요.
신선한 블루베리가 도착했습니다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재구매템!
품질은 좋으나 너무 가격이 높아서 구매 꺼려짐
크기도 크고 달콤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알이 엄청 꽤 크네요. 달았으면 좋겠어요.
사이즈가 크고 싱싱 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 크고 탱탱하면서 달콤하네요
XL사이즈 무농약 블루베리~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너무 맛잇어여 양은 아쉽지만
아기 첫 ㅂ블루비리로
줫어요
알이 좋아서 만족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비싸지만 무농약이라 먹여요~ 맛있어요!
알이 크고 단단해서 씹어먹는맛이 좋아요
알이 크고 맛있어요. 양이 좀 작아서 아쉽네요.ㅎㅎ
얼마나 사이즈가 클지
완전 기대중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알 크고 싱싱해서 맛있어요
양은 엄청 적네요 특으로 사야 알이 크고 좋더라구요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가격은 있지만 확실히
알이 크니 맛이 좋아요
싱싱하고 크기도 크고 냉동먹다가 생먹으니 넘맛나요
알이 굵고 달고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알이 크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알이 크고 무른것 없이 단단해요
알이 크고 무른것없이 단단해요
알 크고 적당히 달달해서 재구매했어요.
이기 이유식용으로 잘먹이고임ㅅ어요
오아시스도 새벽배송에 개인보냉백 만들어주세요~^^
알도크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최고ㅕㅕ
요즘 블루베리가 다 맛이 좋은지 이번에도 만족합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반했어요 ~
싱싱하고 무엇보다 알이 커서 좋아오ㅡ
블루베리 달고 매우 맛있어요. 가격만 좀 낮았으면 좋겠습니다.
크기도 크고 당도도 높아요. 신선도는 쏘쏘~~
맛있어요~~ 달고 신선해요!
전에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이 적은게 아쉬울 뿐이예요
알이크고 무른거없이 달고 맛있었어요
가격만 좀 내려가면 좋으련만~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싱싱하고 큰 블루베리여서 만족
싱싱하고 탱글해요.
신선한 블루베리가 도착했습니다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재구매템!
품질은 좋으나 너무 가격이 높아서 구매 꺼려짐
크기도 크고 달콤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알이 크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알이 엄청 꽤 크네요. 달았으면 좋겠어요.
사이즈가 크고 싱싱 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