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가당 검은콩 두유랑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몇 통째 사고 있어요 너무 맛있음
라방 보고 구매했어요. 파우치에 들어있는건 사봤는데 이게 훨씬 저렴하네요. 맛있어요!!
통으로 되어있어서 파우치형보다는 저렴함
라방때 저렴히게 구매했는데 맛 괜찮네요
단백질 음료로 즐겨 먹고 있어요 쑥라떼맛이라 좋아요
라이브특가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새싹엔중에 쑥라떼맛이 제일 맛있네요
다른 단백질쉐이크랑은 차원이 틀림 그냥 라떼 먹는맛이예요 굿:+1|type_1_2::+1|type_1_2::+1|type_1_2:
파우치로먹다가 통으로 삿어요 두통^^ 잘먹을게요♡
단백질 쉐이크에 달콤한 맛이 커서 아들도 잘 먹네요
근력운동후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라이브방송보고 주문했어요 단백질음료로 좋네요
우유랑 섞으면 넘 고소해요 최고최고
저녁대신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다른브랜드에 비해 비리지않고 넘 맛있어요!!!! 계속 구매할거 같아요
새싹엔 단쉐 쑥라떼맛~ 할매 입맛 저격이네요!! 워낙에 리뷰가 좋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저지방우유랑 마셔봤는데, 뭉치지 않고 잘 풀리네요~ 넘넘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200프로입니다♡
파우치 형태 특가할때 구매했는데 남편이 맛있게 잘 먹네요. 저도 다이어트 시작해서 하루 한끼 정도 쉐이크로 먹으려고 통으로 구매해봅니다. 후기도 다들 좋고 건강하게 먹고 군살 정리도 좀 해야겠네요
조금만 덜 달랐으면 좋겠어요 그거 말고는 쑥향이 좋아서 아주 맛있고 좋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운동후에 먹으려고 사둡니다~
할인행사중이라 구매했어요 ㅇ
잘 포장되어 왔고 후기도 제일좋아 구매해봤어요.
자주 먹던건데 할인해서 잘 샀아요
낱개로된 파우치만 먹다 구매해봤어요 저지방 두유랑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삶은계란이나 사과랑 같이 먹으면 아침한끼 적당해요
재구매합니다. 두유보다 우유에 타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저에게 맞는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서 정말 기뻐요!
검은콩두유에 타 먹는데 너무 맛읶어서 계속 먹고 싶은게 단점이에오.
5통째 먹고 있어요 질리지가 않네요
너무 맛있어요. 아몬드ㅈ두유랑 궁합이 딱~~~
다이어트 중인데 간편하게 먹으려고신ㅆ어요
세일 때 보고 한번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어요.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기 좋아요 배고플때 든든합니다
우유에 타 먹으니 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쑥 라떼니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저의 최애 단백질쉐이크 다른 영양성분은.없지만 영라뉴 쉐이크 사먹어보고 다시 이거로 유턴했어요ㅋㅋ
할매입맛에 쑥맛 맛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당이랑 칼로리가 높아요ㅜ
주문하기 전에 영양성분표만 봤을 때 당류가 기존에 먹던 단백질쉐이크보다 높아서 너무 달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감미료가 아니어서 그런지 안달고 적당히 담백합니다. 무가당 두유에 타먹으면 인공적이지 않고 편안하고 든든합니다. 다 먹고 다른 맛도 주문해보려구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우유랑 타먹으니 맛있네요! 제 입맛에는 좀 단편이지만 후기에 초콜릿맛보다 덜 달고 맛있다고해서 쑥라떼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트밀에 같이 넣어서 먹는데 맛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포만감이드는것도 좋고 맛도 좋네요. 두통 더 주문하려구요.
검은콩 단백질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어요
초코 딸기 다먹어봤는데 쑥라떼가 달지않고 고소하고 제일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가당 검은콩 두유랑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몇 통째 사고 있어요 너무 맛있음
라방 보고 구매했어요.
파우치에 들어있는건 사봤는데
이게 훨씬 저렴하네요. 맛있어요!!
통으로 되어있어서 파우치형보다는 저렴함
라방때 저렴히게 구매했는데 맛 괜찮네요
단백질 음료로 즐겨 먹고 있어요
쑥라떼맛이라 좋아요
단백질 음료로 즐겨 먹고 있어요
쑥라떼맛이라 좋아요
라이브특가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새싹엔중에 쑥라떼맛이 제일 맛있네요
다른 단백질쉐이크랑은 차원이
틀림 그냥 라떼
먹는맛이예요 굿:+1|type_1_2::+1|type_1_2::+1|type_1_2:
파우치로먹다가 통으로 삿어요 두통^^ 잘먹을게요♡
단백질 쉐이크에 달콤한 맛이 커서 아들도 잘 먹네요
근력운동후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라이브방송보고 주문했어요 단백질음료로 좋네요
우유랑 섞으면 넘 고소해요 최고최고
저녁대신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다른브랜드에 비해 비리지않고 넘 맛있어요!!!! 계속 구매할거 같아요
새싹엔 단쉐 쑥라떼맛~ 할매 입맛 저격이네요!!
워낙에 리뷰가 좋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저지방우유랑 마셔봤는데, 뭉치지 않고 잘 풀리네요~
넘넘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200프로입니다♡
파우치 형태 특가할때 구매했는데 남편이 맛있게 잘 먹네요. 저도 다이어트 시작해서 하루 한끼 정도 쉐이크로 먹으려고 통으로 구매해봅니다. 후기도 다들 좋고 건강하게 먹고 군살 정리도 좀 해야겠네요
조금만 덜 달랐으면 좋겠어요
그거 말고는 쑥향이 좋아서 아주 맛있고 좋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운동후에 먹으려고 사둡니다~
할인행사중이라 구매했어요 ㅇ
잘 포장되어 왔고 후기도 제일좋아 구매해봤어요.
자주 먹던건데 할인해서 잘 샀아요
낱개로된 파우치만 먹다 구매해봤어요 저지방 두유랑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삶은계란이나 사과랑 같이 먹으면 아침한끼 적당해요
재구매합니다. 두유보다 우유에 타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저에게 맞는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서 정말 기뻐요!
검은콩두유에 타 먹는데 너무 맛읶어서 계속 먹고 싶은게 단점이에오.
5통째 먹고 있어요 질리지가 않네요
너무 맛있어요. 아몬드ㅈ두유랑 궁합이 딱~~~
다이어트 중인데 간편하게 먹으려고신ㅆ어요
세일 때 보고 한번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어요.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기 좋아요 배고플때 든든합니다
우유에 타 먹으니 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쑥 라떼니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저의 최애 단백질쉐이크
다른 영양성분은.없지만
영라뉴 쉐이크 사먹어보고
다시 이거로 유턴했어요ㅋㅋ
할매입맛에 쑥맛 맛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당이랑 칼로리가 높아요ㅜ
주문하기 전에 영양성분표만 봤을 때 당류가 기존에 먹던 단백질쉐이크보다 높아서 너무 달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감미료가 아니어서 그런지 안달고 적당히 담백합니다. 무가당 두유에 타먹으면 인공적이지 않고 편안하고 든든합니다. 다 먹고 다른 맛도 주문해보려구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우유랑 타먹으니 맛있네요! 제 입맛에는 좀 단편이지만 후기에 초콜릿맛보다 덜 달고 맛있다고해서 쑥라떼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트밀에 같이 넣어서 먹는데 맛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포만감이드는것도 좋고 맛도 좋네요. 두통 더 주문하려구요.
검은콩 단백질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어요
초코 딸기 다먹어봤는데 쑥라떼가 달지않고 고소하고 제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