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올리브유 발라서 통구이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수육에 빠져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일본식 삼겹살 장조림 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야들하고 냄새없고 좋았어요
두꺼운 삼겹살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비개가 너무 많아요.
지방 너무 많고 두께도 한 3~4센치 정도로 얇았어요
고기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요
손님초대해서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고기가 지방밖에 없어서 근처 정육점에서 다시샀습니다..보고사는거 아니라고 좀 너무하네요 돈아까워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추천합니나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늘 수육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삼겹살에 지방이 너무 많아 아쉬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은 좀 적지만 그래도 한번 모자란듯 먹기 괜찮아요
3식구 한끼용으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선해서 누린내안났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 잡내 없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 좋네요
수육하려고 구매햏어요 맛있아요
오아시스 수육용은 항상 기름이 너무 많네요 전에도 그랬는데 깜빡하고 또 사버렸어요 ㅠ 다시는 수육용은 안 사는걸로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는 제품입니다
상태좋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수육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나게 삶아지길 기대합니다 .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비계살 아닌가요? 반품 면피용으로 삼겹살 조금 넣어주는 비양심적인 느낌이라 더욱 기분 나쁘네요 고기는 이제 못살듯요
부타가쿠니 해먹었어요!!! 잡내 하나도 없으니 강추입니다
보쌈김치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고소하니맛있어요 비계가많아서아쉽긴해요
기름도 적당하고 괜찮아요~~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수육용(500g) 구매합니다. 모양 이쁘게 왔구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끓는물에 소금한스푼 커피한스푼 소주반컵넣고 30분삶고 10분뜸들이면끝~~
신선해요 수육대신김치찜으로굿
비비큐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먹어볼게요
한시간 가량 삶았더니 후두둑야들 그잡채 넘 맛있는 품질좋은 고기
구워먹었어요.쫄깃함이 아쉬운맛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었는데 육즙 완전 대박이에요~!ㅋㅋ
부타노 어쩌구 일본식 조림덮밥해먹었어요 냄새없이 좋아요
돼지고기는 항상 실패했었는데 후기도 좋고해서 다시 도전해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올리브유 발라서 통구이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요즘 수육에 빠져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일본식 삼겹살 장조림 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야들하고 냄새없고 좋았어요
두꺼운 삼겹살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비개가 너무 많아요.
지방 너무 많고 두께도 한 3~4센치 정도로 얇았어요
고기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요
손님초대해서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고기가 지방밖에 없어서 근처 정육점에서 다시샀습니다..보고사는거 아니라고 좀 너무하네요 돈아까워요
수육용으로 좋아요 추천합니나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늘 수육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삼겹살에 지방이 너무 많아 아쉬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은 좀 적지만 그래도 한번 모자란듯 먹기 괜찮아요
3식구 한끼용으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선해서 누린내안났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 잡내 없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 좋네요
수육하려고 구매햏어요 맛있아요
오아시스 수육용은 항상 기름이 너무 많네요
전에도 그랬는데 깜빡하고 또 사버렸어요 ㅠ
다시는 수육용은 안 사는걸로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는 제품입니다
상태좋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수육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나게 삶아지길 기대합니다 .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비계살 아닌가요? 반품 면피용으로 삼겹살 조금 넣어주는 비양심적인 느낌이라 더욱 기분 나쁘네요 고기는 이제 못살듯요
부타가쿠니 해먹었어요!!! 잡내 하나도 없으니 강추입니다
보쌈김치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고소하니맛있어요 비계가많아서아쉽긴해요
기름도 적당하고 괜찮아요~~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수육용(500g) 구매합니다. 모양 이쁘게 왔구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끓는물에 소금한스푼 커피한스푼 소주반컵넣고 30분삶고 10분뜸들이면끝~~
신선해요 수육대신김치찜으로굿
비비큐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먹어볼게요
한시간 가량 삶았더니 후두둑야들 그잡채 넘 맛있는 품질좋은 고기
구워먹었어요.쫄깃함이 아쉬운맛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었는데 육즙 완전 대박이에요~!ㅋㅋ
부타노 어쩌구 일본식 조림덮밥해먹었어요
냄새없이 좋아요
돼지고기는 항상 실패했었는데 후기도 좋고해서 다시 도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