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약과 맛있어요~~~
약과를 평소에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한 개 맛 봤는데 기름지지않고 깔끔하네요. 대만족 입니다.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쪼꼬미 약과 잘먹겠습니다.
금액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약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주기 넘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한입크기 미니 사이즈라 먹기 좋고 오후에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싱싱해요
아이가 약과 좋아해서 간식으로 샀어요. 개별포장 되어있고 한입 크기에 우리밀로 만들어져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약과중에 제일맛있대요~아이가~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이거 사려던게 아닌데… 작아서 하나만 먹게되지 않고 연이어 까먹게되네요.
오아시스 자주시킵니다 물건도 배송도 넘좋아요
우리밀 이라고해서 놀이터 용으로 구매
낱개포장에 미니사이즈라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간식으로 먹 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한 입 약과라 먹기 편하고 간식으로 챙겨주기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샀어요 크기가좋아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간식
가끔씩 생각나서 간식으로 구매해요 ^
남편 간식으로 샀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리고 작아서 한입에 쏙 먹기도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3개씩 계속 구입중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작아서 부담없이 줄 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한입크기고 많이 안딱딱하고 맛나용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크기 손이 멈추지 않아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약과 맛있어요~~~
약과를 평소에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한 개 맛 봤는데 기름지지않고 깔끔하네요.
대만족 입니다.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쪼꼬미 약과 잘먹겠습니다.
금액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달지 않고 맛있어요
약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주기 넘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구매했어요
한입크기 미니 사이즈라 먹기 좋고 오후에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싱싱해요
아이가 약과 좋아해서 간식으로 샀어요. 개별포장 되어있고 한입 크기에 우리밀로 만들어져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약과중에 제일맛있대요~아이가~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이거 사려던게 아닌데… 작아서 하나만 먹게되지 않고 연이어 까먹게되네요.
오아시스 자주시킵니다
물건도 배송도 넘좋아요
우리밀 이라고해서 놀이터 용으로 구매
낱개포장에 미니사이즈라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간식으로 먹 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한 입 약과라 먹기 편하고 간식으로 챙겨주기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샀어요 크기가좋아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간식
가끔씩 생각나서 간식으로 구매해요 ^
남편 간식으로 샀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리고 작아서 한입에 쏙 먹기도 좋아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3개씩 계속 구입중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작아서 부담없이 줄 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한입크기고 많이 안딱딱하고 맛나용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크기 손이 멈추지 않아요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