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i***** 2026.06.23

압축되어 그런가 양이 적어 보이긴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i***** 2026.06.19

참숯이면~~ 냄새가 아주 기대됩니다.
고기에는 참숯이죠.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날듯! 쿠폰으로 가성비도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r***** 2026.06.19

양념이 되어있어서 조리하기 편할거같아요 두팩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i**** 2026.06.19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1******* 2026.06.15

아이 먹을 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은 양이예요 반찬없을때 좋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az**** 2026.06.13

에어프라이에 구웠습니다. 숯불향이 나는데 뭔가 임공적임. 양이 적고 살이 적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r**** 2026.06.11

먹어보진않았지만 리뷰가좋아 구매해봠ㅅ어요 급할때애들 해주려구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h***** 2026.06.06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05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41***** 2026.06.04

주말에 먹으려고 미리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04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품 매우만족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03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kme***** 2026.06.03

오아시스 마더갈비 중량이 다르네요 600g인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03

냉동실로 고고씽~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el***** 2026.06.02

녹지않고 잘 배송되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0**** 2026.06.02

전에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마침 세일이길래 샀어요
두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e***** 2026.06.01

오아시스 반찬은 무조건 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0*** 2026.06.01

냉장해동 오래걸리고 양념때문에 잘 타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5.31

팬에 물 조금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0*** 2026.05.31

양은 작은데 맛있어요 두팩사길 잘 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m* 2026.05.31

가성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0***** 2026.05.31

불향도 나고 잡내 없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m* 2026.05.27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e**** 2026.05.26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등갈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5.23

참숯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 비싸서 좀 아쉽지만…
에프에 구우면 아이도 잘 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6.04.28

에어플라이어에 구어 먹으니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l***** 2026.04.21

돼지냄새안나고 숯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e******* 2026.04.21

적은양입니다. 아이반찬으로 한끼 해 주기 적당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0*** 2026.04.20

진짜 진짜 좋아요!
좋네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lp*** 2026.04.15

에어프라이기 오븐 다 좋지만 프라이팬도 좋아요. 숯불향 좋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lp*** 2026.04.15

양은 한끼에 먹을정도지만 짭조름하니 간도 맛있고 스모그향까지도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4******* 2026.04.14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다음엔 두팩 사서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k***** 2026.04.06

참숯등갈비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맛있어요 간이 적당히 베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4.05

해동시켜서 에프에 쪄먹어요.
양은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