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3******* 2026.06.23

구운찰빵 실온에 15분만둬도 금방녹아서 먹기편해요 아이가 맛있다고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6.14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81******* 2026.06.06

제 입맛엔 살짝 달지만 고소하니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i****** 2026.06.04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게 딱하나 단점인데 성분이 좋으니 어쩔 수 없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6.03

포장이 망가져서 재배송 받았네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6.03

성분도 괜찮고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6.03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7****** 2026.05.31

달달한 찰빵이예요. 소포장 되어 있어 간단한 간식으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93***** 2026.05.30

간식 먹고싶을땐 맛있게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u****** 2026.05.29

간식으로 좋아요. 떡 영양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6***** 2026.05.27

남편 출근할 때 하나씩 데펴서 주면 든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5*** 2026.05.25

지난번 먹어보고 맛나고 영양가도 있어보여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i***** 2026.05.24

맛있고 식감이 좋아요. 하나는 먹고 하나는 선물로~ 지인도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5.22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넘 맛나요.
하나씩 양이 조금 작은감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0******* 2026.05.19

떡이 데울필요없이 실온에두면 자연해동되서 쫄깃하고 견과류도 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s**** 2026.05.17

출출할때 간식으로 좋은거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5***** 2026.05.15

구운 찰빵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3******* 2026.05.11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견과류도 많이들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g****** 2026.05.10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j**** 2026.05.09

빵이 담백하고 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1***** 2026.05.08

부모님댁 간식 보내드렷는데 좋아하시네요. 냉동이라 미리 꺼내두시라고 전달해드렷어요. 맛잇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ne** 2026.05.06

찰빵은 좋아하는거라 냉동 개별포장 나왔길래 구매해봐요. 예전에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j**** 2026.04.17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4.14

아주 만족해요 맛있어요 최고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4.12

빵보다는 떡 같은 맛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4.12

맛있어요 쫀득거리는식감이랑 견과류도 듬뿍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간식이에요
칼로리까지 착하네요 달지 않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r***** 2026.04.12

아침식사로 먹기 좋아요 쫄깃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