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처음 구매해본 상품인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미니오이 맛있어요 좋아해서 자주사먹어요
만족하는 제품입니당 맛이또요
작은 오이에요 아삭하고 아주 맛나요 외출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생각보다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피클 담그려했는데 한팩을 더사야하는건지
아삭아삭 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일반오이보다 식감이 부드럽다고해서 치아 안좋으신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만족하시길...
진짜작음 5개 비싼듯 안사야지
미니오이는 가격도 좀비싼 편이라 눈으로만 항상보고 맛이 어떨까 궁금 했는데 일반 오이보다 맛있네요 씨도 더 적어서 좋아요 신선도는 조금 떨어져서 아쉬워요
쓴맛이 없고 달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페르시안 오이입니다. 샐러드 재료로도 훌륭하고.
자주 품절 되네요 스낵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ㅎㅎ
아삭아삭하고 맛 좋은 오이에요. 엄청 신선하진 않아요
싱싱하고 상태좋습니다.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구요
오이가 아식아삭 맛있어요 ㅋㅋ
미니오이가 더 아삭아삭한 맛이라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해서 자주 사놓는 채소에요.
저번부터 관심있던 오이인데 구매해봐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처음 구매해본 상품인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미니오이 맛있어요 좋아해서 자주사먹어요
만족하는 제품입니당 맛이또요
작은 오이에요
아삭하고 아주 맛나요
외출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생각보다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피클 담그려했는데 한팩을 더사야하는건지
아삭아삭 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일반오이보다 식감이 부드럽다고해서 치아 안좋으신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만족하시길...
진짜작음
5개
비싼듯
안사야지
미니오이는 가격도 좀비싼 편이라 눈으로만 항상보고 맛이 어떨까 궁금 했는데
일반 오이보다 맛있네요 씨도 더 적어서 좋아요
신선도는 조금 떨어져서 아쉬워요
쓴맛이 없고 달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페르시안 오이입니다. 샐러드 재료로도 훌륭하고.
자주 품절 되네요 스낵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ㅎㅎ
아삭아삭하고 맛 좋은 오이에요. 엄청 신선하진 않아요
싱싱하고 상태좋습니다.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구요
오이가 아식아삭 맛있어요 ㅋㅋ
미니오이가 더 아삭아삭한 맛이라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해서 자주 사놓는 채소에요.
저번부터 관심있던 오이인데 구매해봐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