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아요
신선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믿고사먹어용!!
빠른배송 신선하니좋네
칼집이 예쁘게 나 있네요^^
비계가 많지 않고 고소해요 거기다 세일 까지 해주니 감사합니다
삼결살 두께가 얇고 한쪽 방향으로만 말 그대로 칼집이 들어 가서 삼겹살이 너덜너덜해요. 기름부위도 많아서 추천하고 하고 싶지 않네요.
칼집삼겹살이라서 더 잘 구워지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요즘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잘 익네요.
양도적은데 비계가 반 또사고싶진않다
고기 너무 맛있어요 오자마자 바로 구워먹음
삼겹살먹은지 오래되었다고 투정부리는 아들덕분에 구입해요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냄새 없이 맛있어요 칼집 내어 있어 골고루 더 잘익네요
고기 품질 좋아요 중간중간 오돌뼈가 보이는게 진짜 삼겹이네요
칼집이 있어서 그런지 익힘도 빠르고 식감도 좋아요 고기 신선합니다
그냥 칼집만 있어서 실망.ㅠㅠ마트에 파는 두꺼운 벌집 생각하면 안돼요.
1인가구로 딱 적당한 양이고 맛도 좋아요
기름이 엄청 많이 나오긴해도 맛있습니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이 약간 많은 부분도 있어요
칼집도 들어있어서 더 빨리 구워지고 맛있어요
삼셥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은 적네여ㅠㅠㅠㅠ
자주 사먹던 칼집삼겹..솔직히 이번엔 넘 실망이네요. 뭔가 얇고 흐믈흐물~ 전에 먹어왓던거에 비해 뭔가 허접한 비쥬얼입니다
칼집내어져 잇어 굽기 더 편해요 고기랑 비계 반반 적절해요
칼집삼겹살 프라이팬에 구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살짝 중간중간 고기냄새가 나긴했는데 상추싸먹고 하니까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고기 안심하고 사먹어요^^
칼집이 나있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고기비게가 적절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삼겹살은 항상 진리입니다
저는 오아시스에서 칼집이 든 삼겹 목살을 자주 구입하는데 이번에 시켜보니 역시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뼈가 붙은부위가 맛있는 고기라던데 오아시스에서 고기시키면 뼈붙은 부위가 꼭 포함되서 오더라구요~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삼겹살은 칼집은 더 맛있는거같아요
칼집삼겹살 구워주니 아이들이 잘 먹네요~
상태좋고 가격이 적당한듯합니다
배송이 잘못되었지만 상품은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후기좋아서 구매~~~~~~~
고기 좋아요 비계부분도 적당하구요~~~
기름이 적당히 있어서 삼겹살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기 신선하고 구워먹기 좋아요
신선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믿고사먹어용!!
빠른배송 신선하니좋네
칼집이 예쁘게 나 있네요^^
비계가 많지 않고 고소해요 거기다 세일 까지 해주니 감사합니다
삼결살 두께가 얇고 한쪽 방향으로만 말 그대로 칼집이 들어 가서 삼겹살이 너덜너덜해요. 기름부위도 많아서 추천하고 하고 싶지 않네요.
칼집삼겹살이라서 더 잘 구워지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요즘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잘 익네요.
양도적은데 비계가 반
또사고싶진않다
고기 너무 맛있어요 오자마자 바로 구워먹음
삼겹살먹은지 오래되었다고 투정부리는 아들덕분에 구입해요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 고기에 싸먹었습니당 금액 할인중이라 좋아써유 고기랑 같이 잘 먹었습니당
냄새 없이 맛있어요 칼집 내어 있어 골고루 더 잘익네요
고기 품질 좋아요 중간중간 오돌뼈가 보이는게 진짜 삼겹이네요
칼집이 있어서 그런지 익힘도 빠르고 식감도 좋아요
고기 신선합니다
그냥 칼집만 있어서 실망.ㅠㅠ마트에 파는 두꺼운 벌집 생각하면 안돼요.
1인가구로 딱 적당한 양이고 맛도 좋아요
기름이 엄청 많이 나오긴해도 맛있습니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이 약간 많은 부분도 있어요
칼집도 들어있어서 더 빨리 구워지고 맛있어요
삼셥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은 적네여ㅠㅠㅠㅠ
자주 사먹던 칼집삼겹..솔직히 이번엔 넘 실망이네요.
뭔가 얇고 흐믈흐물~ 전에 먹어왓던거에 비해 뭔가 허접한 비쥬얼입니다
칼집내어져 잇어 굽기 더 편해요 고기랑 비계 반반 적절해요
칼집삼겹살 프라이팬에 구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살짝 중간중간 고기냄새가 나긴했는데
상추싸먹고 하니까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고기 안심하고 사먹어요^^
칼집이 나있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고기비게가 적절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삼겹살은 항상 진리입니다
저는 오아시스에서 칼집이 든 삼겹 목살을 자주 구입하는데 이번에 시켜보니 역시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뼈가 붙은부위가 맛있는 고기라던데 오아시스에서 고기시키면 뼈붙은 부위가 꼭 포함되서 오더라구요~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삼겹살은 칼집은 더 맛있는거같아요
칼집삼겹살 구워주니 아이들이 잘 먹네요~
상태좋고 가격이 적당한듯합니다
배송이 잘못되었지만 상품은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후기좋아서 구매~~~~~~~
고기 좋아요 비계부분도 적당하구요~~~
기름이 적당히 있어서 삼겹살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