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d**** 2026.06.22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21

두번째 재구매입니다 . 낱개 포장 제품이 주는 편리함. 아주 편함. 고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5***** 2026.06.21

파스쿠알 스페인 무염 포션버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j*** 2026.06.20

버터맛은 거의 비슷해서 포션으로 성분 좋은걸로 골라서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a****** 2026.06.20

무염이고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네요 여러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a**** 2026.06.19

개별포장이 너무 맘에 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h*** 2026.06.18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ze********* 2026.06.16

고소한 버터 맛이에요. 버터 맛에 그렇게 민감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3

아직 먹기전인데 포션이라 편리할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t*** 2026.06.10

먹던건데 할인받아서 가성비로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08

모닝빵 사이에 통째로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08

먹기 편하고 고소해서 재구입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6.06

고소하고진해서 버터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5

패키지도 귀엽고 먹기 편리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0***** 2026.06.03

고소합니다.
먹기 편합니다.
낱개 포장이라 휴대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q***** 2026.06.02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2

이*니 버터 다먹어서 새로운제품 구매해봤어요 평도 ㅈ좋아 기대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i*** 2026.05.31

소포장이라 보관이 좋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n*** 2026.05.30

궁금해서 구매해보아요 ㅎ 소분되어 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5.28

사용하기 편하고 가격 괜찮아서 샀는데무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5.22

배송 감사합니다. 냉동빵은 잘 녹는데 포장에 신경써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5.20

무염버터 쓸모가 많아서 가격 좋아서 샀는데
소비기한이 보이질 않네요.궁금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e***** 2026.05.19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0**** 2026.05.15

브랜드 성분을 믿고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3******* 2026.05.13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ㅎㅎ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lo*** 2026.05.11

조금씩 소분돼 있어 한번씩 사용하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5.10

토스트해먹을려고 사봤는데 팬에버터두르고 빵구웟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mj**** 2026.05.10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i***** 2026.05.08

첫 구매인데 먹기 편할거같네요 식빵에 발라 먹으려고합니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