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찌개에 한팩다넣어서 끓였어요 기름기 별루없는편이구요 냄새없었고 좋았어요
후기가 좋아서 처음 시켜봤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살짝 도톰 해서 구워 먹는 맛이 있어요. 목살은 활용하기 좋아서 언제든지 또 구매 할 것 같네요.
혼자서 세번에 나누어 구워 먹었네요.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목심이 너무 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키위갈고 양파갈고 간장,올리고당 양념만들어서 재워놨다가 먹으면 진짜 맛나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늘 먹던건데.. 이번엔 솔직히 별루였고 고기도 사진과 같이 엄청 두툼하게 잘려있는게 있어서 힘들었어요ㅜㅜ
냄새 없고 기름 적어서 만족해요.
주로 삼겹살을 먹다가 목살을 주문했는데 두께가 두툼하고 살짝 뻣뻣해요.
구워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두께가 일정치가 않아 굽기가 힘들었는데 맛은 쫀득쫀득 괜찮았습니다
기름이 많아요. 좋은 고기를 제가격에 판매했으면 좋겠어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기름기 많지않고 부드러워요
기름기 별로 없고 올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처ㅣ고에요 맛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요 신선해요 .
삼겹살만 먹으면 기름이 많아서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하였습니다.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맛있고 고소해요
돼지 목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목심너무질겨요맛도무슨맛인지
신선하고 정말 맛잇어요! 사세요
맛있어요.
양이 넉넉해서 좋아요. 구이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에서 얇은 목심만 구매해서 먹다가 첫 주문해봤는데 두툼하진 않아요. 굽는데 시간은 덜 걸릴거 같아요. 무항생제니 믿고 먹으렵니다
온라인으로 고기를 처음 사 봅니다. 소비기한이 좀 아쉽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사요!
얇아서 구워먹기 편합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목심 구이용이 좋아요~~~. 추천드려요 ~~~.
무항생제 돼지고기라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찜하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4장반ㄷㄹ어있고 냄새가 좀 났어요김치찜했는데 식구들은 괜찮다는데 전 먹는데 냄새가..
한돈 목심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오아시스 고기 대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무항생제한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기름많지 않고 고기좋으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냄새 안 나고 신선해서 구이로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찌개에 한팩다넣어서 끓였어요
기름기 별루없는편이구요
냄새없었고 좋았어요
후기가 좋아서 처음 시켜봤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살짝 도톰 해서 구워 먹는 맛이 있어요. 목살은 활용하기 좋아서 언제든지 또 구매 할 것 같네요.
혼자서 세번에 나누어 구워 먹었네요.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항생제 한돈목심이 너무 맛있어요
자주구매해요.키위갈고 양파갈고 간장,올리고당 양념만들어서 재워놨다가 먹으면 진짜 맛나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늘 먹던건데.. 이번엔 솔직히 별루였고 고기도 사진과 같이 엄청 두툼하게 잘려있는게 있어서 힘들었어요ㅜㅜ
냄새 없고 기름 적어서 만족해요.
주로 삼겹살을 먹다가 목살을 주문했는데 두께가 두툼하고 살짝 뻣뻣해요.
구워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두께가 일정치가 않아 굽기가 힘들었는데 맛은 쫀득쫀득 괜찮았습니다
기름이 많아요. 좋은 고기를 제가격에 판매했으면 좋겠어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기름기 많지않고 부드러워요
기름기 별로 없고 올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처ㅣ고에요
맛있고 신선해서 좋네요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요 신선해요 .
삼겹살만 먹으면 기름이 많아서 같이 구워먹으려고 구매하였습니다.
무항생제라서 좋아요 맛있고 고소해요
돼지 목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목심너무질겨요맛도무슨맛인지
신선하고 정말 맛잇어요! 사세요
맛있어요.
양이 넉넉해서 좋아요. 구이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에서 얇은 목심만 구매해서 먹다가 첫 주문해봤는데 두툼하진 않아요. 굽는데 시간은 덜 걸릴거 같아요. 무항생제니 믿고 먹으렵니다
온라인으로 고기를 처음 사 봅니다. 소비기한이 좀 아쉽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사요!
얇아서 구워먹기 편합니다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목심 구이용이 좋아요~~~.
추천드려요 ~~~.
무항생제 돼지고기라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찜하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4장반ㄷㄹ어있고 냄새가 좀 났어요김치찜했는데 식구들은 괜찮다는데 전 먹는데 냄새가..
한돈 목심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오아시스 고기 대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무항생제한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신선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
기름많지 않고 고기좋으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습니다~~~~~~
냄새 안 나고 신선해서 구이로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