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짜요. 여러가지 버섯이랑 같이 요리해서 먹으니 간이 맞아요.
김치찌개 만들때 돼지양념구이 넣으면 맛있어요
후기보다 별로에요. 물먹은 고기처럼 구을수록 물이 한강같이 나오는데 퍽퍽하기까지
냉동입니다^^ 세일해서 샀는데, 급할때 꺼내쓰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볶아서 먹었는데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하나는 양이 적내요
간장맛 돼지고기 에요. 밑반찬으로 쟁여놓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들 아침에 구워주려고 샀어요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후기보고 잘 산거 같아요 맛이좋아요
혼자서 한번 먹을, 정말 1인분양이구요 제품에 만족해요
급할때 애들 구워 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네요
급히 해동했더니 누린내가 나고 양념에 수분이 많아 불고기 같아졌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맛나요 재주문할거에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좋아요.
양념이 순해요. 고기는 퍽퍽해요
양도 적당하고 맛있게 잘먹을게요
비빔국수에 곁들일용으로 샀어요. 딱 한끼 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양념까지 다 부었는데 담번엔 약간은 버리고 바짝 익혀보려고요. 부들부들 맛있었음
한끼 먹기 좋은 양이라서 샀어요
냉동이라 비상용으로 구매함.
오아시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고기 좋아하는 아들 한끼로 딱이에요. 양념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1인 한끼분량. 단짠 단짠 맛있어요
아이반찬으로 최고네요 짜지도않고 온가족 두끼 먹었어요
아이 1인용으로 적당하네여 잘먹을께요
익혀서 두명이서 밥반찬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한 번 먹어보고 너무 괜찮아서 재구매 했습니다!
고기 기름기 적고 좀 달긴하지만 맛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재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양도적당하고 혼자먹기 딱조아요 맛나요
양은 적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았는데 한 끼 먹을만했습니다~
냉동이라 보관해서 먹기편하고 용량이 한 끼에 해동해서 먹기 좋아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아직 안 먹어봤어요
한명이 간편히 먹기좋아요! 양이 딱 1인용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양은 혼자 먹기엔 꽤 넉넉하고 둘이 간단히 먹기에도 괜찮은 정도였어요. 그냥 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니까 요리 못하는 사람도 실패할 일 거의 없을 듯해요ㅋㅋ
뼈있는 갈비랑 같이 먿으려 주문했어요 1인이 힌끼 먹기 좋은양이지만 지리산 흑돈 가격가성비있을것 같아요
조금 냄새가 나요..그래도 잘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짜요. 여러가지 버섯이랑 같이 요리해서 먹으니 간이 맞아요.
김치찌개 만들때 돼지양념구이 넣으면 맛있어요
후기보다 별로에요. 물먹은 고기처럼 구을수록 물이 한강같이 나오는데 퍽퍽하기까지
냉동입니다^^ 세일해서 샀는데, 급할때 꺼내쓰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볶아서 먹었는데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하나는 양이 적내요
간장맛 돼지고기 에요.
밑반찬으로 쟁여놓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들 아침에 구워주려고 샀어요 먹어보고 또 후기 남길게요
후기보고 잘 산거 같아요 맛이좋아요
혼자서 한번 먹을, 정말 1인분양이구요 제품에 만족해요
급할때 애들 구워 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네요
급히 해동했더니 누린내가 나고 양념에 수분이 많아 불고기 같아졌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맛나요 재주문할거에요
신선하고 배송빠르고 좋아요.
양념이 순해요. 고기는 퍽퍽해요
양도 적당하고 맛있게 잘먹을게요
비빔국수에 곁들일용으로 샀어요. 딱 한끼 먹기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양념까지 다 부었는데 담번엔 약간은 버리고 바짝 익혀보려고요. 부들부들 맛있었음
한끼 먹기 좋은 양이라서 샀어요
냉동이라 비상용으로 구매함.
오아시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고기 좋아하는 아들 한끼로 딱이에요. 양념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냉동하고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1인 한끼분량. 단짠 단짠 맛있어요
아이반찬으로 최고네요
짜지도않고 온가족 두끼 먹었어요
아이 1인용으로 적당하네여 잘먹을께요
익혀서 두명이서 밥반찬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한 번 먹어보고 너무 괜찮아서 재구매 했습니다!
고기 기름기 적고 좀 달긴하지만 맛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재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양도적당하고 혼자먹기 딱조아요 맛나요
양은 적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았는데 한 끼 먹을만했습니다~
냉동이라 보관해서 먹기편하고 용량이 한 끼에 해동해서 먹기 좋아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아직 안 먹어봤어요
한명이 간편히 먹기좋아요! 양이 딱 1인용이에요
잘 먹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양은 혼자 먹기엔 꽤 넉넉하고 둘이 간단히 먹기에도 괜찮은 정도였어요. 그냥 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니까 요리 못하는 사람도 실패할 일 거의 없을 듯해요ㅋㅋ
뼈있는 갈비랑 같이 먿으려 주문했어요
1인이 힌끼 먹기 좋은양이지만 지리산 흑돈 가격가성비있을것 같아요
조금 냄새가 나요..그래도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