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젤 좋아하는 김치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배추보다 무우가 더많아 이무리 잘게 다져있어도...
아기가 좋아하는 김치에요 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정말 좋습니다
아기가 진짜 좋아해요! 맛있네요
맛봤는데 짜지않고 아이가 잘먹어요
아삭하고 상쿰하니 아이들도 잘 먹네요
애기꺼로 사봤는데 안짰으면 좋겠네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크기도좋고 맛도 깔끔학요.아이가잘먹어서 재구매했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간도 괜찮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두개씩 사두고 늘 챙겨줍니다~ 백김치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hearts:
간편하게 성분 좋은 김치 살 수 있어 좋아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상큼하고 아삭아삭 아이가 좋아해요
추천받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재료가 좋아서 구입. 생각보다 배추가 커서 양이 얼마 안돼보이지만 맛은 적당히 좋음
작게 썰어져있어 식사할때 편해요
우리 두찌가 너무나 좋아합니다 처음 먹어보는곳인데 맛잇어 ~ 이러네요 빨간 안매운 김치 주다가 처음주는건데도 잘먹고 제가 먹어봐도 새콤하니맛나요
아기가 김치 잘 안먹는데 새로운거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아기김치로 이거만한게 없어오 주기작으로 깍두기랑 번갈아 삽니다
다섯살아이한테는 약간 달고 밍밍한가봐요..ㅎㅎ이제 업그레이드 해줘야갯어요
어린이집에서 김치가 반찬으로 꼬박꼬박 나오길래 집에서도 줘보려고 백김치 구매했어요~~ 잘 먹어주길 바래요
재료 좋고 아이가 잘 먹어서 비싸지만 샀어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음 좋겠네요ㅠ
아기가 백김치를 너무 잘 먹어서 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백김치 입니다.
아기가 너무 잘먹어요! 쌀밥 잘 안먹었는데 백김치랑 같이주니 밥 도 잘먹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아이가 요즘 김치를 먹기시작해 사봤어요. 맛은 좋은것 같은데 양이 작아요.
깍두기만 사봤는데 백김치도 아이가 잘먹어줬음 좋겠네요
조아요 늘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백김치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괜찮아요. 적극 추천은 아닙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아이가 매끼 잘 먹어요. 양은 적은듯 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배추가 ㅎㅎ
처음 구매해봤는데 아이도 잘먹고 어른이먹어도 괜찮네요
23개월 아이가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젤 좋아하는 김치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배추보다 무우가 더많아 이무리 잘게 다져있어도...
아기가 좋아하는 김치에요
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정말 좋습니다
아기가 진짜 좋아해요! 맛있네요
맛봤는데 짜지않고 아이가 잘먹어요
아삭하고 상쿰하니 아이들도 잘 먹네요
애기꺼로 사봤는데 안짰으면 좋겠네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크기도좋고 맛도 깔끔학요.아이가잘먹어서 재구매했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간도 괜찮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두개씩 사두고 늘 챙겨줍니다~ 백김치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hearts:
간편하게 성분 좋은 김치 살 수 있어 좋아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상큼하고 아삭아삭 아이가 좋아해요
추천받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재료가 좋아서 구입. 생각보다 배추가 커서 양이 얼마 안돼보이지만 맛은 적당히 좋음
작게 썰어져있어 식사할때 편해요
우리 두찌가 너무나 좋아합니다 처음 먹어보는곳인데 맛잇어 ~ 이러네요 빨간 안매운 김치 주다가 처음주는건데도 잘먹고 제가 먹어봐도 새콤하니맛나요
아기가 김치 잘 안먹는데 새로운거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아기김치로 이거만한게 없어오
주기작으로 깍두기랑 번갈아 삽니다
다섯살아이한테는 약간 달고 밍밍한가봐요..ㅎㅎ이제 업그레이드 해줘야갯어요
어린이집에서 김치가 반찬으로 꼬박꼬박 나오길래 집에서도 줘보려고 백김치 구매했어요~~ 잘 먹어주길 바래요
재료 좋고 아이가 잘 먹어서 비싸지만 샀어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음 좋겠네요ㅠ
아기가 백김치를 너무 잘 먹어서 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백김치 입니다.
아기가 너무 잘먹어요! 쌀밥 잘 안먹었는데 백김치랑 같이주니 밥 도 잘먹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아이가 요즘 김치를 먹기시작해 사봤어요.
맛은 좋은것 같은데 양이 작아요.
깍두기만 사봤는데 백김치도 아이가 잘먹어줬음 좋겠네요
조아요 늘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백김치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괜찮아요. 적극 추천은 아닙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아이가 매끼 잘 먹어요. 양은 적은듯 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배추가 ㅎㅎ
처음 구매해봤는데 아이도 잘먹고 어른이먹어도 괜찮네요
23개월 아이가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