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부드럽고 향 좋고 맛나요~ 훈제오리랑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좋고 깻잎 신선해요
두 끼 먹을 양으로 좋으네요.
이번 깻잎은 신선도가 떨어져 아쉽네요
깻잎은 정말 애정하는 향채소입니다.
깟잎 싱싱하고 양도 꽤 많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합니다. 어묵에 잘게 넣어서 전으로 붙히면 가성비 좋은 요리가 나옵니다.
배송도 깔끔하구 무엇보다 상품질이 우수해요
오늘 김밥에 넣으려구요. 향긋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향이좋은 깻잎 삼겹살이랑 잘먹었ㅅ브니다 크고 싱싱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부추전할때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향이 좋아서 어디애 넣어도 좋아요
상한거 없이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이 싱싱해요 양은 무지 작네요
양 많고 싱싱하네요 쓴맛 없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돌뼈에 넣으려
깻잎 신선해요 맛있게먹었어요~~~~
깻잎 좋아하는데 향 좋고 신선
보관잘못했다가 냉해입어 까맣게 변했는데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신선해보이네요 잘 먹을게요
양도많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 좋고 무농약이라 자주 구입
깻잎 양도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신선합니다 잘구매했어요
양ㅣ이많고 맛있어요 ~~~~
잎이 크고 군데군데 검게 되어있어 그리 싱싱하진 않아요.
무농약 깻잎이라 믿고 사요 둘이서 한번에 소진하기 좋은 양이에요 오리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무농약 깻잎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은 사랑이죠 ㅎㅎ 오아시스 번창하세용
고기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하게 잘받았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네요
닭갈비에 넣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ㅎ
좋은 가격에 양도 많고 향도 좋아요. 신선합니다.
깻잎 싱싱해요 비빔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사이즈가 너무작은게 많았어요 그런부분만 개선하면 좋겠네요
잎 크기가 작긴 했는데 향도 좋고 신선해서 만족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부드럽고 향 좋고 맛나요~
훈제오리랑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무농약이라 좋고 깻잎 신선해요
두 끼 먹을 양으로 좋으네요.
이번 깻잎은 신선도가 떨어져 아쉽네요
깻잎은 정말 애정하는 향채소입니다.
깟잎 싱싱하고 양도 꽤 많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합니다.
어묵에 잘게 넣어서
전으로 붙히면
가성비 좋은 요리가 나옵니다.
배송도 깔끔하구 무엇보다 상품질이 우수해요
오늘 김밥에 넣으려구요. 향긋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향이좋은 깻잎 삼겹살이랑 잘먹었ㅅ브니다 크고 싱싱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부추전할때 넣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깻잎향이 좋아서 어디애 넣어도 좋아요
상한거 없이 싱싱하고 좋아요
깻잎이 싱싱해요 양은 무지 작네요
양 많고 싱싱하네요 쓴맛 없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오돌뼈에 넣으려
깻잎 신선해요 맛있게먹었어요~~~~
깻잎 좋아하는데 향 좋고 신선
보관잘못했다가 냉해입어 까맣게 변했는데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신선해보이네요 잘 먹을게요
양도많고 신선해요 맛있어요~
향 좋고 무농약이라 자주 구입
깻잎 양도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싱싱하고 신선합니다
잘구매했어요
양ㅣ이많고 맛있어요 ~~~~
잎이 크고 군데군데 검게 되어있어
그리 싱싱하진 않아요.
무농약 깻잎이라 믿고 사요 둘이서 한번에 소진하기 좋은 양이에요 오리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무농약이라서 좋아요~~~~~
무농약 깻잎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은 사랑이죠 ㅎㅎ 오아시스 번창하세용
고기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싱싱하게 잘받았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네요
닭갈비에 넣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ㅎ
좋은 가격에 양도 많고 향도 좋아요. 신선합니다.
깻잎 싱싱해요 비빔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사이즈가 너무작은게 많았어요
그런부분만 개선하면 좋겠네요
잎 크기가 작긴 했는데 향도 좋고 신선해서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