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밥지을때 넣어보려고 구매했는데 카레에 먼저 넣었어요~
아들이 완두콩 모고 싶다해서 편허게 먹을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토마토 오이 셀러리 렌틸 병아리콩과 함께 샐러드로. 완두콩 좋아하는데 까고 삶기 귀찮아서ㅋㅋ 너무 좋아요.
냉동이라 편해요 유기농이고ㅎ
날 더워지니 완두콩밥 먹고 싶어 구매해요~!
유아식에.넣어볼랴구요 조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참고하세요
냉동이라 밥하니 쪼그라들고 향이나 맛도 생것보다는 못해요 그런데로 ㅎ
씻어서 항번 쪄온거라서 밥에 넣어서 해먹기 편한데 아이는 안먹는대요 약간 직접 찐거랑 맛이 다르긴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소해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유기농야채믹스 줬더니 완두콩만 쏙쏙 골라먹는 28개월 아기를 위해 샀읍니다. 너어어어무 잘먹네오!!!
가마솥에 현미잡곡밥을 지을 때 냉동된 것을 한 번 씻어서 넣고 해 먹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밥에 넣어 먹거나 샐러드나 카레에 넣어도 좋아요
완두콩밥, 샐러드, 활용도가 높고 맛있어요
볶음밥할때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인것을 모르고 주문했지만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합니다
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냉동이라 바로 먹기에 편할듯
완두콩 밥 해먹으려고 구매 해 봅니다 ㅎㅎ
아기이유식재료로 쓰려고 주문했어요 간편하게 이유식할수있을것같아요
아기한테 주려구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오호 냉동 완두콩 좋아요 ㅎㅎ 맛나요
유기농 완두 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기가 완두콩을 너무 좋아해서 알아보다가 이렇게 손질 다 되어있고 익힌 유기농 완두콩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침에 포장 뜯으니 콩 콩 하면서 달려는데 사길 잘했다 싶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밥지을때 넣어보려고 구매했는데 카레에 먼저 넣었어요~
아들이 완두콩 모고 싶다해서 편허게 먹을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토마토 오이 셀러리 렌틸 병아리콩과 함께 샐러드로. 완두콩 좋아하는데 까고 삶기 귀찮아서ㅋㅋ 너무 좋아요.
냉동이라 편해요 유기농이고ㅎ
날 더워지니 완두콩밥 먹고 싶어 구매해요~!
유아식에.넣어볼랴구요 조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참고하세요
냉동이라 밥하니 쪼그라들고 향이나 맛도 생것보다는 못해요 그런데로 ㅎ
씻어서 항번 쪄온거라서 밥에 넣어서 해먹기 편한데 아이는 안먹는대요 약간 직접 찐거랑 맛이 다르긴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소해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유기농야채믹스 줬더니 완두콩만 쏙쏙 골라먹는 28개월 아기를 위해 샀읍니다. 너어어어무 잘먹네오!!!
가마솥에 현미잡곡밥을 지을 때 냉동된 것을 한 번 씻어서 넣고 해 먹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밥에 넣어 먹거나 샐러드나 카레에 넣어도 좋아요
완두콩밥, 샐러드, 활용도가 높고 맛있어요
볶음밥할때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인것을 모르고 주문했지만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합니다
밥에 넣으려고 샀어요
냉동이라 바로 먹기에 편할듯
완두콩 밥 해먹으려고 구매 해 봅니다 ㅎㅎ
아기이유식재료로 쓰려고 주문했어요 간편하게 이유식할수있을것같아요
아기한테 주려구요 유기농이라 좋네요
오호 냉동 완두콩 좋아요 ㅎㅎ 맛나요
유기농 완두 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기가 완두콩을 너무 좋아해서 알아보다가 이렇게 손질 다 되어있고 익힌 유기농 완두콩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침에 포장 뜯으니 콩 콩 하면서 달려는데 사길 잘했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