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주 돼지라고 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칼로 썰어서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껍데기가 적당히 붙어 식감이 좋아요!
기름 부위가 딱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근데 맨밑에 깔린 고기가 위에 고기랑 좀 다르더라고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기가 조금다른듯 합니다.
제육볶음 해서 먹었어요 로스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 해 먹으려고 샀어요
달지않고좋아요 계속시켜먹어야겠어요
제육볶음 해먹었는데 고기가 맛있었어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좋습니다!!!!!!!!!!!!!
얇아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제육에 그만입니다~~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쟁여둡니다 자주구매합니다 ㅣ
건강한 맛이에요 제육볶음 으로 해 먹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ㅎ
기름기 많지 않고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주 돼지라고 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칼로 썰어서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껍데기가 적당히 붙어 식감이 좋아요!
기름 부위가 딱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근데 맨밑에 깔린 고기가 위에 고기랑 좀 다르더라고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기가 조금다른듯 합니다.
제육볶음 해서 먹었어요 로스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 해 먹으려고 샀어요
달지않고좋아요
계속시켜먹어야겠어요
제육볶음 해먹었는데 고기가 맛있었어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좋습니다!!!!!!!!!!!!!
얇아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제육에 그만입니다~~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쟁여둡니다 자주구매합니다 ㅣ
건강한 맛이에요 제육볶음 으로 해 먹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ㅎ
기름기 많지 않고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