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구매후기 읽고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후기 믿고 한번 사봅니다. 일단 급할때 요긴할듯
한개당 크기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겉이 바삭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아요.
돈가스만 먹으니 다른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생선가스로 주문해봤어요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금방되서 좋아요 맛도 괜찮아 만족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잇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입해보았어오
재재구매템입니다!! 생선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와 생선까스 바삭바삭하고 진짜맛있어요
바삭하고 살이 두껍고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껍지만 먹을만해요.
재구매 에프 돌림 바삭바삭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쌀베이스 튀김이라 맘에들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해서 편하고 좋네요~
우리쌀 생선까스 바삭하고 담백해요.
튀김옷이 진짜 크리스피해요 에프돌리면 돼서 편하고 생선살이라 아이들도 잘먹네요 좋아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반찬없을때 유용할거같아요
생선까스가 미니한게 귀여워요~~ ㅎ 맛도 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겉바속촉이에요
한 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이도 잘먹는데 제가 더 좋아해서 더 자주사게되네요 ㅎ 전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입에 맞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도 괜찮네요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 돈까스 자주 이용하다 생선까스로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소비기한 넉넉하고 크리스피해서 맛나요! 애용합니다 추천해요
이거 바삭하고 맛있어요. 좀 비싸서 그렇지. 생선이랑 담백하기도 하지만 바삭함이 남달라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구매후기 읽고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후기 믿고 한번 사봅니다. 일단 급할때 요긴할듯
한개당 크기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겉이 바삭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아요.
돈가스만 먹으니 다른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생선가스로 주문해봤어요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금방되서 좋아요 맛도 괜찮아 만족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잇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입해보았어오
재재구매템입니다!! 생선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와 생선까스 바삭바삭하고 진짜맛있어요
바삭하고 살이 두껍고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껍지만 먹을만해요.
재구매
에프 돌림 바삭바삭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쌀베이스 튀김이라 맘에들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해서 편하고 좋네요~
우리쌀 생선까스 바삭하고 담백해요.
튀김옷이 진짜 크리스피해요 에프돌리면 돼서 편하고 생선살이라 아이들도 잘먹네요 좋아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반찬없을때 유용할거같아요
생선까스가 미니한게 귀여워요~~ ㅎ 맛도 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겉바속촉이에요
한 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이도 잘먹는데 제가 더 좋아해서 더 자주사게되네요 ㅎ 전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입에 맞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도 괜찮네요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 돈까스 자주 이용하다 생선까스로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소비기한 넉넉하고 크리스피해서 맛나요! 애용합니다 추천해요
이거 바삭하고 맛있어요. 좀 비싸서 그렇지. 생선이랑 담백하기도 하지만 바삭함이 남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