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긴한데 약간의 육수가 같이 있음 더 좋았을거같아요.
조리가 간편하고요 명태회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참기름 조금 첨가하면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매콤해요 명태회도 부드럽고 재구매합니다 물냉도 기대됩니다
평이좋아소 구매했어용 맛있겠죠??
명태회가 큰 편이고 씹히는것이 많습니다. 적당히 맵습니다.
집에서 명태회냉면 즐기려고 구매 우리밀과 재료들이라 믿음이 갑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희 식구들 입맛에 딱 이옇머요
명태회랑 비빔냉면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맵지만 아이가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맛은 있어요..비싸요
간단히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첨가물 없어서 자주 먹어요. 명태 회 참 맛있어요.
명태회 냉면 여름에 좋은 식재료 달지 않으면 재구매할게요
새로운 맛을 기대했는데 기대보다는 덜합니다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물냉면시킨다는게 잘못시켰으나 맛나네요
매콤하고 한번쯤 먹을만해요~
작년에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명태회냉면 좋아해서 식당 가서 종종 사먹는데요 이렇게 제품으로 나오니 완전 땡큐죠 오아시스거라 맹신함ㅋ
가끔 회냉면이 당길때 집에서 간단히 먹기좋아요 배랑오이 계란 고명 올리면 맛있어요
냉동상태이구요 그래서 아직 시식하지 못했어요 맛있겠죠
우리가족이 젤 좋아하는 비냉이라 여름 시작으로 쟁여놔요
면도 얇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매콤해서 슴슴한 평양만두 곁들여 먹으니 딱 좋았어요.
지난번엔 명태회 물냉면 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비빔으로 주문했는데 맛있겠지요
명태회 냉면 워낙 제가 좋아하는 건데 맛있어 보여서 사봤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후기도 좋더라구요.
자극적이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나쁘진않은데 타제품이 더 맛이ㅛ네요ㅠ
명태회가 들어있어서 맛이 색다르네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엄마가 좋아하셔서 주문했는데 맛나게 드셔서 좋았습니다. 재구매하려니 샀던가격으로는 구매가 안돼네요ㅜㅜ
명태회 양념이 맛있어서 넣어먹으니 냉면도 맛있습니다.
잘먹겟습니다수고하세요감사하버다
명태회 비빔 냉면 우리밀오 만들어 좋아요
맛있어요. 냉면 면 맛도 좋고 양념도 좋네요.
명태회 비빔냉면 맛있어요 추천 드려요.
가격대비 그저 그랬어요 재구매는 놉
면이 매우 얇구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잘먹었네요
아이들과 여름철 음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아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용
맛있어요 양도 꽤 있고 명태회도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긴한데 약간의 육수가 같이 있음 더 좋았을거같아요.
조리가 간편하고요 명태회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참기름 조금 첨가하면 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매콤해요
명태회도 부드럽고 재구매합니다
물냉도 기대됩니다
평이좋아소 구매했어용 맛있겠죠??
명태회가 큰 편이고 씹히는것이 많습니다. 적당히 맵습니다.
집에서 명태회냉면 즐기려고 구매
우리밀과 재료들이라 믿음이 갑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희 식구들 입맛에 딱 이옇머요
명태회랑 비빔냉면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맵지만 아이가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맛은 있어요..비싸요
간단히 조리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첨가물 없어서 자주 먹어요. 명태 회 참 맛있어요.
명태회 냉면 여름에 좋은 식재료 달지 않으면 재구매할게요
새로운 맛을 기대했는데 기대보다는 덜합니다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물냉면시킨다는게 잘못시켰으나 맛나네요
매콤하고 한번쯤 먹을만해요~
작년에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명태회냉면 좋아해서 식당 가서 종종 사먹는데요 이렇게 제품으로 나오니 완전 땡큐죠 오아시스거라 맹신함ㅋ
가끔 회냉면이 당길때 집에서 간단히 먹기좋아요
배랑오이 계란 고명 올리면 맛있어요
냉동상태이구요
그래서 아직 시식하지 못했어요
맛있겠죠
우리가족이 젤 좋아하는 비냉이라 여름 시작으로 쟁여놔요
면도 얇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매콤해서 슴슴한 평양만두 곁들여 먹으니 딱 좋았어요.
지난번엔 명태회 물냉면 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비빔으로 주문했는데 맛있겠지요
명태회 냉면 워낙 제가 좋아하는 건데 맛있어 보여서 사봤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후기도 좋더라구요.
자극적이지만 맛있어요 좋아요^^
나쁘진않은데 타제품이 더 맛이ㅛ네요ㅠ
명태회가 들어있어서 맛이 색다르네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엄마가 좋아하셔서 주문했는데 맛나게 드셔서 좋았습니다. 재구매하려니 샀던가격으로는 구매가 안돼네요ㅜㅜ
명태회 양념이 맛있어서 넣어먹으니 냉면도 맛있습니다.
잘먹겟습니다수고하세요감사하버다
명태회 비빔 냉면 우리밀오 만들어 좋아요
맛있어요. 냉면 면 맛도 좋고 양념도 좋네요.
명태회 비빔냉면 맛있어요 추천 드려요.
가격대비 그저 그랬어요 재구매는 놉
면이 매우 얇구요 매콤하니 맛있어요. 잘먹었네요
아이들과 여름철 음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아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용
맛있어요 양도 꽤 있고 명태회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