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생오리 구매해봤어요. 후라이팬에 생오리 올리고 소금, 후추 뿌리고 양파와 함께 구워주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양념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보통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어서, 생오리 한 번 주문해본건데 정말 만족이요! 200g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소비기한 안에 못 먹으면 냉동해놓기에도 좋으니 다음에 여러개 주문해서 쟁여놓아야겠어요. ^^
별점5
par*****2026.06.07
간편하게 소분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채소랑 구워먹으려고요
별점5
295*******2026.06.06
생오리 구입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판매해서 좋네요.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별점5
che******2026.06.06
소포장이라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pkd*****2026.06.06
아기도 잘먹고 저도 잘먹었어요^^
별점5
lik****2026.06.05
오리로스 해먹었어요 맛납니다
별점5
120*****2026.06.04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좋고
별점5
132******2026.06.04
저번에 구매했는데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네팩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별점5
oys****2026.06.04
양이 적어도 가격저렴하여 한끼에먹으니
참좋네요
별점5
faf*****2026.06.04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별점5
rem***2026.06.04
소포장으로 두개라서 너무 좋아요. 후기대로
냄새없고 간단히 야채랑 볶아먹으니 건강하고
맛있어요
별점5
bii***2026.06.04
배송 정확히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립니다
별점5
win******2026.06.03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별점5
koe*****2026.06.02
오리고기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파프리카랑 양파 표고버섯 부추넣고 볶아서 상추쌈 잘 먹었어요 담에도 주문요
별점5
yoo****2026.06.01
양이 적어보였는데 아이랑 주말에 간단히 덮밥 해먹으니 양이 아주 적진 않네여 ㅎㅎ 맛있고 소분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볶음밥 하고 그위에 오리고기 맛소금 후추 살살뿌려 구워 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가족모두 만점!!!
야채랑 볶아먹었어요!!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ㅎㅎ
양이
작아서 좋아요
혼밥 용이예요
아이들이 오리고기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소량이라 한끼 요리로 적당해요
한끼 혼자 구어먹기 좋은 양이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사서 잘먹고있어요
소분포장이라 먹기 편하네요!
하나가 새서 왔어요. 피가 ㅠㅠㅠㅠ 부드럽지만 냄새가 좀나요
처음 생오리 구매해봤어요. 후라이팬에 생오리 올리고 소금, 후추 뿌리고 양파와 함께 구워주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양념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보통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어서, 생오리 한 번 주문해본건데 정말 만족이요! 200g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소비기한 안에 못 먹으면 냉동해놓기에도 좋으니 다음에 여러개 주문해서 쟁여놓아야겠어요. ^^
간편하게 소분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채소랑 구워먹으려고요
생오리 구입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판매해서 좋네요.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소포장이라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도 잘먹고 저도 잘먹었어요^^
오리로스 해먹었어요 맛납니다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좋고
저번에 구매했는데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네팩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양이 적어도 가격저렴하여 한끼에먹으니
참좋네요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소포장으로 두개라서 너무 좋아요. 후기대로
냄새없고 간단히 야채랑 볶아먹으니 건강하고
맛있어요
배송 정확히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립니다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오리고기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파프리카랑 양파 표고버섯 부추넣고 볶아서 상추쌈 잘 먹었어요 담에도 주문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아이랑 주말에 간단히 덮밥 해먹으니 양이 아주 적진 않네여 ㅎㅎ 맛있고 소분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은 있는데 잔부스러기가 많고 구운 후의 양이 반으로 줄어드는 것 같아요~
한 끼 먹을 양으로 소분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네요.
고추장불고기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두 팩 샀어요
아기 먹이려고 샀는데 기대되네요~
아이돈키케케케키어이아더니다아다어마서
한번 사먹고 맛있어서 8봉지 구매했습니다. 양이 한번 먹기 좋습니다
오리주물럭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
냄새가 약간 나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한번 먹기 딱 좋아 자주 구매해요.
고기가 좀 너무 잘잘했어요. 유통기한도 짧고ㅠ
아직 먹기 전인데 상태 좋아보입니다
좋은제품감사좋은제품감사좋은제품감사
좋은제품감사
잘먹었어요 종종 구매하는 오리고기에요
간장불고기 해주려고 구입했어요~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잡내 안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