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4****** 2026.06.07

쌀이라그래서아주 건강할것같고빠삭할것같은느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8***** 2026.06.07

생선살이 잘 씹히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6.07

오렌지 달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5******* 2026.06.07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l******* 2026.06.06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s**** 2026.06.06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6******* 2026.06.06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06

구매후기 읽고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0*** 2026.06.06

오아시스 후기 믿고 한번 사봅니다. 일단 급할때 요긴할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h****** 2026.06.06

한개당 크기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겉이 바삭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3***** 2026.06.06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0******* 2026.06.06

돈가스만 먹으니 다른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생선가스로 주문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r*** 2026.06.06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n***** 2026.06.05

에어프라이기에 금방되서 좋아요 맛도 괜찮아 만족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y**** 2026.06.05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05

세일해서 사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o******* 2026.06.04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04

아이 간식으로 구입해보았어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4

재재구매템입니다!! 생선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d****** 2026.06.04

와 생선까스 바삭바삭하고 진짜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8******* 2026.06.04

바삭하고 살이 두껍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jh**** 2026.06.04

두툼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껍지만 먹을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4***** 2026.06.04

재구매
에프 돌림 바삭바삭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6.04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p*** 2026.06.04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k**** 2026.06.04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g*** 2026.06.03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lee***** 2026.06.03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sm******* 2026.06.03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j**** 2026.06.03

쌀베이스 튀김이라 맘에들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해서 편하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3

우리쌀 생선까스 바삭하고 담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02

튀김옷이 진짜 크리스피해요 에프돌리면 돼서 편하고 생선살이라 아이들도 잘먹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40***** 2026.06.02

아직 안먹어봤지만 반찬없을때 유용할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c****** 2026.06.02

생선까스가 미니한게 귀여워요~~ ㅎ 맛도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02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겉바속촉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3**** 2026.06.02

한 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92**** 2026.06.02

아이도 잘먹는데 제가 더 좋아해서 더 자주사게되네요 ㅎ 전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입에 맞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k**** 2026.06.01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01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dp*** 2026.06.01

양이 적긴한데 맛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