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완전방사라 좋아요 난각번호일번이라 계속사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저란 20개 들어있어서 든든하네요
배송 상태가 이래요 잘 안 좋아서
넉넉한 용량이라 좋아요 늘 구매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내가 오아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30구 빨리 재판매되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우왕 말 모 말 모 굿 굿 굿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싱싱해요!!
난각1번에 무항생젠데 가격이 좋아요. 씨알은 보통 크기입니다.
오아시스계란이 신선하고 가격도 좋아요
계란러버 아이들을 위해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사요!!
다 좋은데 가끔 한 알씩 깨져서 오는 것과 자주 품절 되는 게 단점이예요.ㅋ 그래도 1번 란이라 좋아요.
유정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맛있어서 만족이요 1번란만 먹어요
난각번호 1번 계란 항상 쟁여템입니다
무항생제 유정란 크기가 엄청 작아요
난각번호 1호 신선해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금계란이네요 좀 비싸도 여기서 삽니다 더 비싸지면 못살듯 ㅠㅜ
싱싱하고 비린내도 안나서 좋아요
난각1번 계란 품절이 잘되서 보이면 바로 삽니다.
비싸요ㅠ 다만 비린내안나고 품질이좋아서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
냄새안나고 고소함. 크기는 때에따라 다른듯
배송 빠르고 상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건 계찬이 좀 작네요 ㅠ
아침 건강식으로 계란을 쪄먹고 있어서 계란 소비량이 많아 20구로 구매했어요 넉넉하니 좋네요
달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쉽지만
하나씩 밖에 주문이 안되어서 다른 것과 항상 함께구입하네요 2개씩은 해주면 좋은데... 난각번호1번귀한데 가성비 있게 구매했어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완전방사라 좋아요 난각번호일번이라 계속사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저란
20개 들어있어서 든든하네요
배송 상태가 이래요 잘 안 좋아서
넉넉한 용량이라 좋아요 늘 구매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내가 오아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30구 빨리 재판매되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우왕 말 모 말 모 굿 굿 굿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싱싱해요!!
난각1번에 무항생젠데 가격이 좋아요. 씨알은 보통 크기입니다.
오아시스계란이 신선하고 가격도 좋아요
계란러버 아이들을 위해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사요!!
다 좋은데 가끔 한 알씩 깨져서 오는 것과 자주 품절 되는 게 단점이예요.ㅋ
그래도 1번 란이라 좋아요.
유정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맛있어서 만족이요 1번란만 먹어요
난각번호 1번 계란 항상 쟁여템입니다
무항생제 유정란 크기가 엄청 작아요
난각번호 1호 신선해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금계란이네요 좀 비싸도 여기서 삽니다 더 비싸지면 못살듯 ㅠㅜ
싱싱하고 비린내도 안나서 좋아요
난각1번 계란 품절이 잘되서 보이면 바로 삽니다.
비싸요ㅠ 다만 비린내안나고 품질이좋아서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
냄새안나고 고소함. 크기는 때에따라 다른듯
배송 빠르고 상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건 계찬이 좀 작네요 ㅠ
아침 건강식으로 계란을 쪄먹고 있어서 계란 소비량이 많아 20구로 구매했어요
넉넉하니 좋네요
달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쉽지만
하나씩 밖에 주문이 안되어서 다른 것과 항상 함께구입하네요
2개씩은 해주면 좋은데...
난각번호1번귀한데 가성비 있게 구매했어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