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햇어요~~~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양이 많진 않고 한 사람 먹을 양이에요. 개인적으로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1인이 먹기 좋은양이예요
후기가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반찬 없을 때 비상용으로 좋을듯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그럭저럭 괜찮아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가끔 주문할 듯해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네요
슴슴하니 국물 깔끔하니 괜츈하네요
좋아요 ~~~~~~~~~~~~~~~~~
갈비도 고기도 함께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팽이버섯 넣고 끓여서 먹으니 맛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법 살밥 있는 큰뼈가 들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예정이에요~
후기가 좋아 주문.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아기 반찬으로 구입해봤어요!
간없어서 먹기좋네요~ 납작한 고기 두툼한 고기 좀 들어있고 포장 뒷면에 추천해주신대로 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기 진짜 실하고 맛있어요!!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요 완전 기대이상! 국물은 뭐 많이 넣지않고 순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좋아요!
양은 좀 적지만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고기 양이 많습니다. 다른 냉동 갈비탕보다 고기 양이 엄청 많아서 좋고 대신 당면는 없습니다.
반찬없을 때 간편하고 아주 좋아요 건더기도 풍부하고 만족합니다.
고기가 실하네요. 소면이나 당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듯.
설렁탕을 먼저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갈비탕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고기도 많고 맛도 괜찮아요^^
든든한 한끼 소갈비탕 맛이 좋아요
먹을꺼 없을때 주려고 샀어요 비상식량으로 냉동고에 있어요 후기도 나쁘지않아 샀어요
재주문 단백합니다 가끔씩 생각날때 김치와 함께 딱
비상용으로 하나쯤은 있어야해서 시켜봤습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가끔 아기 주면 잘먹더라구요 ㅋ 맛있어요
뼈가있네요. 맛은 괜찮아요. 당면넣어먹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성분도 좋은데 감칠맛나서 진짜 맛있어요!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쟁김용으로 구매해놨습니다. 기름도 적구 질이 좋더라구요. 안짜서 너무 맘에 듭니다.
왠지~맛있을것 같아서 국내 소갈비탕을 픽 했어요.
갈비탕 좋아하는 두 아들 위해서 구입했어요. 계속 뼈없는 갈비탕만 사다가 이 제품은 오래간만에 사봤어요. 맛이 있길 기대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햇어요~~~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양이 많진 않고 한 사람 먹을 양이에요. 개인적으로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1인이 먹기 좋은양이예요
후기가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반찬 없을 때 비상용으로 좋을듯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그럭저럭 괜찮아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가끔 주문할 듯해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네요
슴슴하니 국물 깔끔하니 괜츈하네요
좋아요 ~~~~~~~~~~~~~~~~~
갈비도 고기도 함께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팽이버섯 넣고 끓여서 먹으니 맛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법 살밥 있는 큰뼈가 들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예정이에요~
후기가 좋아 주문.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아기 반찬으로 구입해봤어요!
간없어서 먹기좋네요~ 납작한 고기 두툼한 고기 좀 들어있고 포장 뒷면에 추천해주신대로 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기 진짜 실하고 맛있어요!!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요 완전 기대이상! 국물은 뭐 많이 넣지않고 순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좋아요!
양은 좀 적지만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고기 양이 많습니다. 다른 냉동 갈비탕보다 고기 양이 엄청 많아서 좋고 대신 당면는 없습니다.
반찬없을 때 간편하고 아주 좋아요 건더기도 풍부하고 만족합니다.
고기가 실하네요. 소면이나 당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듯.
설렁탕을 먼저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갈비탕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고기도 많고 맛도 괜찮아요^^
든든한 한끼
소갈비탕 맛이 좋아요
먹을꺼 없을때 주려고 샀어요
비상식량으로 냉동고에 있어요
후기도 나쁘지않아 샀어요
재주문 단백합니다 가끔씩 생각날때 김치와 함께 딱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비상용으로 하나쯤은 있어야해서 시켜봤습니다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가끔 아기 주면 잘먹더라구요 ㅋ 맛있어요
뼈가있네요. 맛은 괜찮아요. 당면넣어먹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성분도 좋은데 감칠맛나서 진짜 맛있어요!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쟁김용으로 구매해놨습니다. 기름도 적구 질이 좋더라구요. 안짜서 너무 맘에 듭니다.
왠지~맛있을것 같아서 국내 소갈비탕을 픽 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갈비탕 좋아하는 두 아들 위해서 구입했어요.
계속 뼈없는 갈비탕만 사다가
이 제품은 오래간만에 사봤어요.
맛이 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