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묵사발하려구 냉면육수에 먹으니맛있어요
그냥 바로 먹어도 되는줄 알았는데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좀 돌리니까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국산 도토리 100%라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쫀쫀하고 한끼먹기 좋아요
더워서 묵밥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묵밥 해 먹으려고 샀습니다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매매주문요. 국산이며..아이에게 좋을듯해요
도토리묵사발 해먹어 보려구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단단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고. 썰어서 정수기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굿!
국산이라 믿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토리묵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도토리묵채 만들어먹으려고 냉면육수랑 같이 구매했어요 쓰지않아 좋네요
도토리묵으로 묵사발해먹으면맛나요
쫀득쫀득 맛있어용! 재구매입니당
날 더워져서 냉면육수랑 같이 묵사발해먹기 좋아요
찰진거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아요
살짝 데쳐먹으니 부드럽고 좋아요
오이넣고 도토리무침해서 먹었어요
윈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네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냉면육수에 묵사발 해먹었어오 맛있어요
도토리묵 맛있어요 묵밥해먹었어요
끓는 물에 2분덩도 끓인후 식혀서 요리해 먹었어요. 떫지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양은 적지만 한 끼 먹기 좋아요
2인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좋네요
맛있어요. 도토리묵 탱글탱글 잘 먹었어요.
도토리 모양이 적어서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꾸준히 구매하는템 도토리묵은 이게ㅜ제일 나아요
양은 얼마 안 되고 국내산이예요!
자르기 편하게 얇고 탱글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시원하게 묵사발 해먹으려고 냉면육수와 함께 주문했어요^^ 성분이 좋아요~!
도토리묵무침 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도토리묵밥 만들려고 구매했어요~묵장인이 만든 묵맛이 기대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묵사발하려구 냉면육수에 먹으니맛있어요
그냥 바로 먹어도 되는줄 알았는데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좀 돌리니까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국산 도토리 100%라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쫀쫀하고 한끼먹기 좋아요
더워서 묵밥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묵밥 해 먹으려고 샀습니다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매매주문요.
국산이며..아이에게 좋을듯해요
도토리묵사발 해먹어 보려구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단단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고.
썰어서 정수기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굿!
국산이라 믿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토리묵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도토리묵채 만들어먹으려고 냉면육수랑 같이 구매했어요 쓰지않아 좋네요
도토리묵으로 묵사발해먹으면맛나요
쫀득쫀득 맛있어용! 재구매입니당
날 더워져서 냉면육수랑 같이 묵사발해먹기 좋아요
찰진거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아요
살짝 데쳐먹으니 부드럽고 좋아요
오이넣고 도토리무침해서 먹었어요
윈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네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냉면육수에 묵사발 해먹었어오
맛있어요
도토리묵 맛있어요 묵밥해먹었어요
끓는 물에 2분덩도 끓인후 식혀서 요리해 먹었어요. 떫지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양은 적지만 한 끼 먹기 좋아요
2인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좋네요
맛있어요. 도토리묵 탱글탱글 잘 먹었어요.
도토리 모양이 적어서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꾸준히 구매하는템 도토리묵은 이게ㅜ제일 나아요
양은 얼마 안 되고 국내산이예요!
자르기 편하게 얇고 탱글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만족합니다!
시원하게 묵사발 해먹으려고 냉면육수와 함께 주문했어요^^ 성분이 좋아요~!
도토리묵무침 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도토리묵밥 만들려고 구매했어요~묵장인이 만든 묵맛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