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네제 새송이만 먹다가 사봤는데요.
소스 맛이 너무 자극적이라 먹다 질려버리네요.
재료가 조금 맘에 안들지만 첫입엔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오랜만에 사봤는데 조미료 안먹는 제 입맛엔 잘 안맞아요.
아이도 너무 진하다고 하네요.
비엔나 소세지를 둥글게 잘라서 같이 익히면 좀 나을 것도 같지만 전 그냥 다시 볼로네제로 돌아갑니다.
별점5
wis*******2026.05.11
배송이 빠르고 상품이 만족스러워요
별점5
156*****2026.05.08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tmf****2026.05.02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별점5
dlc******2026.04.30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네요
별점5
wis*******2026.04.29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별점5
lsh****2026.04.29
처음 주문해 봤어요 맛있어요 다짐육 좀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별점5
188*****2026.04.28
맛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166*****2026.04.26
가격대비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별점4
189******2026.04.23
미트볼로냐 스파게티 :+1: 맛있는데 물을 조금 넣고 볶으니 좋습니다
별점5
ojo***2026.04.08
좀 비싼편이지만 맛있어요~~^^
별점5
353*******2026.04.07
오아시스 제품은 품질좋고 맛이 좋아요
별점5
san****2026.03.30
맛있어요 재구매각입미다 다른맛도 사볼게요
별점5
teh****2026.03.30
간단하게 샐러드같은거 곁들여 먹으면 양은 부족하지 않은데 소스가 찐 해서 그런지 조금 짠 거 같아요. 다음에는 양파나 다른 야채 조금 더 곁들여 야간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캠핑가서 먹으려샀는데 기대돼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좋아요맛있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후기보니 사고싶어졌어요.
국내산 고기를 사용해서 더 좋아요.
아기가 잘먹고 조리하기간편해요.
오아시스 로제파스타 넘 넘 맛나서 사봐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었음 좋겠네요ㅎ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어요~ 아이도 잘먹고 조리하기도 쉬워요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수있어서 편하네요.
스파게티 맛있어보여서 주문했어요. 간편해서 좋네요~!
볼로네제 새송이만 먹다가 사봤는데요.
소스 맛이 너무 자극적이라 먹다 질려버리네요.
재료가 조금 맘에 안들지만 첫입엔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오랜만에 사봤는데 조미료 안먹는 제 입맛엔 잘 안맞아요.
아이도 너무 진하다고 하네요.
비엔나 소세지를 둥글게 잘라서 같이 익히면 좀 나을 것도 같지만 전 그냥 다시 볼로네제로 돌아갑니다.
배송이 빠르고 상품이 만족스러워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하려고요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러워요
처음 주문해 봤어요 맛있어요 다짐육 좀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미트볼로냐 스파게티 :+1: 맛있는데 물을 조금 넣고 볶으니 좋습니다
좀 비싼편이지만 맛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품질좋고 맛이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각입미다 다른맛도 사볼게요
간단하게 샐러드같은거 곁들여 먹으면 양은 부족하지 않은데 소스가 찐 해서 그런지 조금 짠 거 같아요. 다음에는 양파나 다른 야채 조금 더 곁들여 야간이 더 좋을 것 같네요.
맛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