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서 주문했습니다~
도토리묵은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사봤는데 맘에 듭니다. 간장 고추장 식초 매실즙 설탕 고춧가루 넣고 마지막에 깨 참기름 살짝 넣고 버무려 먹으니 엄청 맛있어요.
국산에 쓰지않고 맛나네요~~~~~~
음… 도토리 특유의 씁쓰레한 맛이 너무 강해요. 야채와 들기름 양념장을 많이 넣었는데도 워낙 쓴맛이 강해 커버가 안됩니다. 재주문은 안할것 같아요
묵사발하려구 냉면육수에 먹으니맛있어요
그냥 바로 먹어도 되는줄 알았는데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좀 돌리니까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국산 도토리 100%라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쫀쫀하고 한끼먹기 좋아요
더워서 묵밥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묵밥 해 먹으려고 샀습니다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매매주문요. 국산이며..아이에게 좋을듯해요
도토리묵사발 해먹어 보려구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단단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고. 썰어서 정수기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굿!
국산이라 믿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토리묵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도토리묵채 만들어먹으려고 냉면육수랑 같이 구매했어요 쓰지않아 좋네요
도토리묵으로 묵사발해먹으면맛나요
쫀득쫀득 맛있어용! 재구매입니당
날 더워져서 냉면육수랑 같이 묵사발해먹기 좋아요
찰진거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아요
살짝 데쳐먹으니 부드럽고 좋아요
오이넣고 도토리무침해서 먹었어요
윈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네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냉면육수에 묵사발 해먹었어오 맛있어요
도토리묵 맛있어요 묵밥해먹었어요
끓는 물에 2분덩도 끓인후 식혀서 요리해 먹었어요. 떫지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양은 적지만 한 끼 먹기 좋아요
2인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좋네요
맛있어요. 도토리묵 탱글탱글 잘 먹었어요.
도토리 모양이 적어서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꾸준히 구매하는템 도토리묵은 이게ㅜ제일 나아요
양은 얼마 안 되고 국내산이예요!
자르기 편하게 얇고 탱글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서 주문했습니다~
도토리묵은 오아시스에서는 처음 사봤는데 맘에 듭니다. 간장 고추장 식초 매실즙 설탕 고춧가루 넣고 마지막에 깨 참기름 살짝 넣고 버무려 먹으니 엄청 맛있어요.
국산에 쓰지않고 맛나네요~~~~~~
음… 도토리 특유의 씁쓰레한 맛이 너무 강해요. 야채와 들기름 양념장을 많이 넣었는데도 워낙 쓴맛이 강해 커버가 안됩니다. 재주문은 안할것 같아요
묵사발하려구 냉면육수에 먹으니맛있어요
그냥 바로 먹어도 되는줄 알았는데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좀 돌리니까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국산 도토리 100%라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쫀쫀하고 한끼먹기 좋아요
더워서 묵밥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서 묵밥 해 먹으려고 샀습니다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매매주문요.
국산이며..아이에게 좋을듯해요
도토리묵사발 해먹어 보려구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단단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고.
썰어서 정수기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굿!
국산이라 믿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토리묵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도토리묵채 만들어먹으려고 냉면육수랑 같이 구매했어요 쓰지않아 좋네요
도토리묵으로 묵사발해먹으면맛나요
쫀득쫀득 맛있어용! 재구매입니당
날 더워져서 냉면육수랑 같이 묵사발해먹기 좋아요
찰진거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아요
살짝 데쳐먹으니 부드럽고 좋아요
오이넣고 도토리무침해서 먹었어요
윈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네요.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냉면육수에 묵사발 해먹었어오
맛있어요
도토리묵 맛있어요 묵밥해먹었어요
끓는 물에 2분덩도 끓인후 식혀서 요리해 먹었어요. 떫지않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양은 적지만 한 끼 먹기 좋아요
2인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초림단지 명인 도토리묵 좋네요
맛있어요. 도토리묵 탱글탱글 잘 먹었어요.
도토리 모양이 적어서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꾸준히 구매하는템 도토리묵은 이게ㅜ제일 나아요
양은 얼마 안 되고 국내산이예요!
자르기 편하게 얇고 탱글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