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쌀국수 육수도 잘뽑히네요
국 끓이려고 샀어요 그냥 그래요..
미역국 끓여요~~~토막이 된거라 썰어서 해요~
맛나요 구워먹었는데 맛있어요
수육 만들어 냉장보관 하루정도 한 다음에 얇게 썰고 냉면 고명으로 올려 먹으니 참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맛이 좋아 재구매합니다...
국 끓이려 샀어요 ㅎㅎ 맛맀어요
사태 덩어리로 미역국 끓이면 좋더라구요.. 이 제품도 좋네요.
컨디션 괜찮은 것 같아요 푹 익히니 결대로 잘 찢어져요
재재 구매중인 사태 입니다 먹어본중 식감이 최고
사태전골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도는 좋아보입니다
장조림 했아요. 완전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사태가 아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요즘 사태가 상태가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신경써주세요
3인 가족 한끼 소고기뭇국으로 양이 딱 좋아요
신선하고 장조림 잘했어요 고기좋네요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유통기한은6/12인데비닐벗기자마자약간쉰내가났어요 날이더워서인가요? 급한대로고기상태는괜찮아보여서 찬물에담가핏물빼고있는데여전히살짝냄새가나요ㅜ
사태로 찜하려고 샀는데 덩어리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서 좋고 압력솥에 푹 익혀 맛있게 먹어야 겠어요
국거리 이건 덩어리인데 좀 질겨요
장조림 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굿
장조림 해먹었는데 오래오래 꿇이니 육질 부드럽고 쫄깃해요
잘 이용하고 있어여~~~ 신선해요
장조림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한것 같아요
오아시스는 다른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하는데 고기는 정말 품질이 너무 떨어집니다
메추리알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질겼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일단 푹 끓이면 뭘해도 맛있는 사태 ^^
고기 품질좋아서 대만족했습니다!
늘 구입해요! 푹 끓여서 순살갈비탕도 하고 장조림도 하고, 미역국도 끓여요~ 한시간 이상 끓이면 부드러워서 아이들 최고로 좋아하죠 :)
사태 2시간 푹 끓여서 미역국 끓여요 최고입니다
마녀수프에 넣었더니 부드러워서 맛있게먹었어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나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수육으로 만들어 먹었어요..질기지 않고 시감이 살짝 있어 먹기 좋았어요
손질하기 귀찮았나보네 그럼 집에서 쉬지 왜 나와서 일하는지 아니면 그람수 더 나가게 손질하지 말라했는지 오아시스에서 다신 고기 안삼
사태 먼저번에 사서 푹삶아서 곰국에 넣어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또 구입했어요.자주삽니다
사태국거리사서푹삶아서 썰어서곰국에넣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좋아요
상태가 좋으네요 장조림하니 연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기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쌀국수 육수도 잘뽑히네요
국 끓이려고 샀어요 그냥 그래요..
미역국 끓여요~~~토막이 된거라 썰어서 해요~
맛나요
구워먹었는데 맛있어요
수육 만들어 냉장보관 하루정도 한 다음에 얇게 썰고 냉면 고명으로 올려 먹으니 참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맛이 좋아 재구매합니다...
국 끓이려 샀어요 ㅎㅎ 맛맀어요
사태 덩어리로 미역국 끓이면 좋더라구요..
이 제품도 좋네요.
컨디션 괜찮은 것 같아요 푹 익히니 결대로 잘 찢어져요
재재 구매중인 사태 입니다 먹어본중 식감이 최고
사태전골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신선도는 좋아보입니다
장조림 했아요. 완전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사태가 아주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요즘 사태가 상태가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신경써주세요
3인 가족 한끼 소고기뭇국으로 양이 딱 좋아요
신선하고 장조림 잘했어요 고기좋네요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좋습니다 항상 이용합니다
유통기한은6/12인데비닐벗기자마자약간쉰내가났어요
날이더워서인가요?
급한대로고기상태는괜찮아보여서
찬물에담가핏물빼고있는데여전히살짝냄새가나요ㅜ
사태로 찜하려고 샀는데 덩어리라 좋아요 고기가 신선해서 좋고 압력솥에 푹 익혀 맛있게 먹어야 겠어요
국거리 이건 덩어리인데 좀 질겨요
장조림 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굿
장조림 해먹었는데 오래오래 꿇이니 육질 부드럽고 쫄깃해요
잘 이용하고 있어여~~~ 신선해요
장조림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한것 같아요
오아시스는 다른 제품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하는데
고기는 정말 품질이 너무 떨어집니다
메추리알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질겼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일단 푹 끓이면 뭘해도 맛있는 사태 ^^
고기 품질좋아서 대만족했습니다!
늘 구입해요! 푹 끓여서 순살갈비탕도 하고 장조림도 하고, 미역국도 끓여요~ 한시간 이상 끓이면 부드러워서 아이들 최고로 좋아하죠 :)
사태 2시간 푹 끓여서 미역국 끓여요 최고입니다
마녀수프에 넣었더니 부드러워서 맛있게먹었어요
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나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수육으로 만들어 먹었어요..질기지 않고 시감이 살짝 있어 먹기 좋았어요
손질하기 귀찮았나보네 그럼 집에서 쉬지 왜 나와서 일하는지 아니면 그람수 더 나가게 손질하지 말라했는지 오아시스에서 다신 고기 안삼
사태 먼저번에 사서 푹삶아서 곰국에 넣어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또 구입했어요.자주삽니다
사태국거리사서푹삶아서 썰어서곰국에넣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좋아요
상태가 좋으네요 장조림하니 연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