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이라 보관이 유용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같은 브랜드 냉동채소믹스 속 완두콩 맛있길래 완구콩만도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완전 좋아요. . 굿 굿. .
요즘 밥에 넣어 먹는데 넘 밋니요~!
요즘 완두콩 엄청 비싸던데 ...잘 산거 같아요
잘못구입한듯 해요 딱딱하고..껍질이. 질겨 안 넘어감, 그냥.둠.
완두콩 밥에넣으면 아이가 더 잘먹어요
스프 스큐 만들기 용으로 삽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밥지을때 넣어보려고 구매했는데 카레에 먼저 넣었어요~
아들이 완두콩 모고 싶다해서 편허게 먹을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토마토 오이 셀러리 렌틸 병아리콩과 함께 샐러드로. 완두콩 좋아하는데 까고 삶기 귀찮아서ㅋㅋ 너무 좋아요.
냉동이라 편해요 유기농이고ㅎ
날 더워지니 완두콩밥 먹고 싶어 구매해요~!
유아식에.넣어볼랴구요 조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참고하세요
냉동이라 밥하니 쪼그라들고 향이나 맛도 생것보다는 못해요 그런데로 ㅎ
씻어서 항번 쪄온거라서 밥에 넣어서 해먹기 편한데 아이는 안먹는대요 약간 직접 찐거랑 맛이 다르긴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소해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유기농야채믹스 줬더니 완두콩만 쏙쏙 골라먹는 28개월 아기를 위해 샀읍니다. 너어어어무 잘먹네오!!!
가마솥에 현미잡곡밥을 지을 때 냉동된 것을 한 번 씻어서 넣고 해 먹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밥에 넣어 먹거나 샐러드나 카레에 넣어도 좋아요
완두콩밥, 샐러드, 활용도가 높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냉동 유기농 완두콩이라 보관이 유용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같은 브랜드 냉동채소믹스 속 완두콩 맛있길래 완구콩만도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완전 좋아요. . 굿 굿. .
요즘 밥에 넣어 먹는데 넘 밋니요~!
요즘 완두콩 엄청 비싸던데 ...잘 산거 같아요
잘못구입한듯 해요
딱딱하고..껍질이. 질겨 안 넘어감,
그냥.둠.
완두콩 밥에넣으면 아이가 더 잘먹어요
스프 스큐 만들기 용으로 삽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세일하길래 미리쟁겨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좋고 상태좋네요!
스프해먹으려고삿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밥에 넣어먹으려고 건조된거말고 냉동으로
살짝 익히기만해도 되서 넘 편한데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그냥 익혀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요.
완두콩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냉동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완두콩밥 하려고 구매했어요.
밥이든 여기저기에 넣으려고요
아이 이유식 재료로 구매했어요
쪄서 먹어보니 아주 달콤해요!
만족만족:)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완두콩 간편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완두콩 냉동실에 있으면 여러 요리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맛나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신선하고 좋아요
또주문할게요. ~~
먹기 좋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밥지을때 넣어보려고 구매했는데 카레에 먼저 넣었어요~
아들이 완두콩 모고 싶다해서 편허게 먹을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토마토 오이 셀러리 렌틸 병아리콩과 함께 샐러드로. 완두콩 좋아하는데 까고 삶기 귀찮아서ㅋㅋ 너무 좋아요.
냉동이라 편해요 유기농이고ㅎ
날 더워지니 완두콩밥 먹고 싶어 구매해요~!
유아식에.넣어볼랴구요 조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습니다 참고하세요
냉동이라 밥하니 쪼그라들고 향이나 맛도 생것보다는 못해요 그런데로 ㅎ
씻어서 항번 쪄온거라서 밥에 넣어서 해먹기 편한데 아이는 안먹는대요 약간 직접 찐거랑 맛이 다르긴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소해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유기농야채믹스 줬더니 완두콩만 쏙쏙 골라먹는 28개월 아기를 위해 샀읍니다. 너어어어무 잘먹네오!!!
가마솥에 현미잡곡밥을 지을 때 냉동된 것을 한 번 씻어서 넣고 해 먹었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밥에 넣어 먹거나 샐러드나 카레에 넣어도 좋아요
완두콩밥, 샐러드, 활용도가 높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