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500g씩 두 개 진공포장이라 좋으네요.맛도 좋겠죠
먹기 좋게 두개로 소분되어서 먹기 편할 것같아요.
고기가 담백하고 비린내안나요
삼겹살 기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좋은 식자재 잘 이용합니다.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서 실망한적 없었는데 첨으로 실망해서 귀찮아 안쓰던 리뷰를 처음 남기고 갑니다. 구매전 리뷰 안본게 후회되네요. 오아시스는 신뢰였는데 이젠 구매가 망설여질 거 같습니다.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오~ 재구매 의사 있음요^^ 나눠서 포장되있어서 좋은 듯요~
질 괜찮어요. 요즘 돼지고기가 많이 저렴해지신 했어요 ^^
쿠폰 적용 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아니면 저는 못 먹죠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ㅋㅋ.
색이 좀 그래서...어떨까싶었는데...와...냄새도 안나고 고기 맛나요~ 재구매하면서 후기쓰고있어요.ㅎㅎ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두개로 나눠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맛나요
두팩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 편하고 두께도 적당해서 구워먹기 좋아요
정육점에서 말고 오아시스로 구매한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 자주 구매합니다
500그램씩 두팩으로 나뉘어있지만 한번에 다 먹은~
가격 저렴한 이유가 있나봐요^^;
포장이 되게 압축되어있어 자리차지않아 좋네요 먹어보기 전인데 육안으로 봤을때 지방 과하지않고 좋아보여요
돼지고기 듬뿍 넣고 짜글이 해먹었어요
삼겹살 오돌뼈가 너무 많아서 불편하고 양도 작았어요
아직 포장을 풀어 보지는 않았지만 기름도 저당하고 맛있어 보여요.
소분 돼 있어서 쓰기 편하고 맛도 좋아요!!!
두팩으로 나눠있어서 좋아요
좀 살짝 질기기도 하고 그러네요,,
500 짜리 두팩으로 되어있네요 상태도 좋아요
나눠서 포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삼겹살 상태 좋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소분돼 있어서 한끼씩 활용하기 좋아요
팩으로 2개 소포장되어 좋으나 팩포장상품이라 겉에 보이는 한장만 삼겹살이고 나머지는 뻑뻑한 된살이네요..ㅜㅜ 고기 구울때 사진은 안찍었고 배송왔을 때 팩상태 사진밖에 없네요. 참고하세요
잡내없긴한데.... 음.. 원래 먹던 제품을 구매할 걸 그랬네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생각보다 포장이 별로고 비계가 너무 많이 왔어요
핏물이 많이 나오고 냄새 남ㅠ뼈가 많고 구웠는데 질김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500g씩 두 개 진공포장이라 좋으네요.맛도 좋겠죠
먹기 좋게 두개로 소분되어서
먹기 편할 것같아요.
고기가 담백하고 비린내안나요
삼겹살 기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아시스 덕분에 좋은 식자재 잘 이용합니다.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서 실망한적 없었는데 첨으로 실망해서 귀찮아 안쓰던 리뷰를 처음 남기고 갑니다. 구매전 리뷰 안본게 후회되네요. 오아시스는 신뢰였는데 이젠 구매가 망설여질 거 같습니다.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오~ 재구매 의사 있음요^^
나눠서 포장되있어서 좋은 듯요~
질 괜찮어요.
요즘 돼지고기가 많이 저렴해지신 했어요 ^^
쿠폰 적용 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아니면 저는 못 먹죠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ㅋㅋ.
색이 좀 그래서...어떨까싶었는데...와...냄새도 안나고 고기 맛나요~ 재구매하면서 후기쓰고있어요.ㅎㅎ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두개로 나눠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맛나요
두팩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 편하고 두께도 적당해서 구워먹기 좋아요
정육점에서 말고 오아시스로 구매한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 자주 구매합니다
500그램씩 두팩으로 나뉘어있지만 한번에 다 먹은~
가격 저렴한 이유가 있나봐요^^;
포장이 되게 압축되어있어 자리차지않아 좋네요 먹어보기 전인데 육안으로 봤을때 지방 과하지않고 좋아보여요
돼지고기 듬뿍 넣고 짜글이 해먹었어요
삼겹살 오돌뼈가 너무 많아서 불편하고 양도 작았어요
아직 포장을 풀어 보지는 않았지만 기름도 저당하고 맛있어 보여요.
소분 돼 있어서 쓰기 편하고 맛도 좋아요!!!
두팩으로 나눠있어서 좋아요
좀 살짝 질기기도 하고 그러네요,,
500 짜리 두팩으로 되어있네요 상태도 좋아요
나눠서 포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삼겹살 상태 좋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소분돼 있어서 한끼씩 활용하기 좋아요
팩으로 2개 소포장되어 좋으나 팩포장상품이라 겉에 보이는 한장만 삼겹살이고 나머지는 뻑뻑한 된살이네요..ㅜㅜ
고기 구울때 사진은 안찍었고 배송왔을 때 팩상태 사진밖에 없네요. 참고하세요
잡내없긴한데.... 음.. 원래 먹던 제품을 구매할 걸 그랬네요
신선해요 신선해요 번창하세요
생각보다 포장이 별로고 비계가 너무 많이 왔어요
핏물이 많이 나오고 냄새 남ㅠ뼈가 많고 구웠는데 질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