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고 빠르게 잘 도착했습니다. 유기농 깍두기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오아시스 번창하세요!
좋아요저ㅗ어요좋아ㅛ좋아ㅛ좋어요
생각보다 별로에요.유기농이라 먹을라구요
유기농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유기농 깍두기 맛있어서 만족해요
깍두기 까 많이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좋아요.
상품도 배송도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날이 더워서 많이 익어왔더라고요
시원한맛은 없어요. 걍 깍두기 ㅋ
깍두기 사이즈 작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감동입니다 오아시스 김친 실패가 없네요
제구매입니다 익어도 맛잇고 좋이요
깍두기 조금 익혀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딸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아요
이번 깍뚜기가 맛이 들어서 더 맛있네요. 볶음밥 해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시원한 맛은 없네요 ㅠㅠ 그저그래요
아직 먹기전이에요. 3인가구 저녁식사 위주라 이정도 양이 좋네요.
깍두기 먹기 좋은 크기이고 맛있어요!
바로 만든건 맛있었는데 이번엔 만든지 좀 지나서 살짝 쓴맛이 느껴지네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너무 익어서 왔어요. 처음 먹을 때부터 그냥 벌써 신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는 갓 담은 걸로 와서 좋았는데 이번엔 맘에 안드네요...담은지 1주일 넘은건 특히나 여름철인데 너무 하네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음... 이건 생각했던 맛이 아니에요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닌듯 ㅠ
사이즈도 작아서 먹기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짜지고않고 시원해요 국산재료라서 좋아요
맛이 뭐랄까… 밍밍해요. 싱겁단 말은 아니고요..
덜익은 것도 괜찮았는데 좀 익으니까 더 맛있네요.
김장의민족 유기농 깍두기 1kg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김치를 조금씩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KG은 국물 포함인가봐요 ㅎㅎ 기대보다 양이 적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깍두기 무우가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충분하고 너무 익지도 덜익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담에도 이 맛을 또보고싶네요~~
매콤하니 맛있는 깍두기 예요
익혀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심심한 맛이예요
여기 깍두기를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깍뚜기 아삭거리며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야해서 하루 상온서 숙성시켜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양이 좀 적고 약간 단맛이 납니다.
작은 깍두기인데 살짝 메콤한. 익혀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조각이 작아서 그건 별로네요. 양념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양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
아삭하고 맛있어요. 너무 짜거나 맵지 않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고 빠르게 잘 도착했습니다. 유기농 깍두기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오아시스 번창하세요!
좋아요저ㅗ어요좋아ㅛ좋아ㅛ좋어요
생각보다 별로에요.유기농이라 먹을라구요
유기농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유기농 깍두기
맛있어서 만족해요
깍두기 까 많이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좋아요.
상품도 배송도 훌륭합니다. 감사해요.
날이 더워서 많이 익어왔더라고요
시원한맛은 없어요. 걍 깍두기 ㅋ
깍두기 사이즈 작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감동입니다
오아시스 김친 실패가 없네요
제구매입니다 익어도 맛잇고 좋이요
깍두기 조금 익혀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딸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아요
이번 깍뚜기가 맛이 들어서 더 맛있네요. 볶음밥 해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시원한 맛은 없네요 ㅠㅠ 그저그래요
아직 먹기전이에요. 3인가구 저녁식사 위주라 이정도 양이 좋네요.
깍두기 먹기 좋은 크기이고 맛있어요!
바로 만든건 맛있었는데 이번엔 만든지 좀 지나서 살짝 쓴맛이 느껴지네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너무 익어서 왔어요. 처음 먹을 때부터 그냥 벌써 신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는 갓 담은 걸로 와서 좋았는데 이번엔 맘에 안드네요...담은지 1주일 넘은건 특히나 여름철인데 너무 하네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음... 이건 생각했던 맛이 아니에요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닌듯 ㅠ
사이즈도 작아서 먹기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짜지고않고 시원해요 국산재료라서 좋아요
맛이 뭐랄까… 밍밍해요. 싱겁단 말은 아니고요..
덜익은 것도 괜찮았는데 좀 익으니까 더 맛있네요.
김장의민족 유기농 깍두기 1kg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김치를 조금씩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KG은 국물 포함인가봐요 ㅎㅎ
기대보다 양이 적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깍두기 무우가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충분하고 너무 익지도 덜익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담에도 이 맛을 또보고싶네요~~
매콤하니 맛있는 깍두기 예요
익혀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심심한 맛이예요
여기 깍두기를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깍뚜기 아삭거리며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야해서 하루 상온서 숙성시켜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양이 좀 적고 약간 단맛이 납니다.
작은 깍두기인데 살짝 메콤한. 익혀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조각이 작아서 그건 별로네요. 양념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양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
아삭하고 맛있어요. 너무 짜거나 맵지 않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