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은 좀 하지만 아주 좋아요 상품 굳
ㅇ 크고 자연산이라 양은 적어요...냉동
손질되어 있어서 요리해먹기 편해요~ 꼬리를 원래 안먹거든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수고하세요
통통하고 조리 후에도 식감이 탱글하여 만족합니다
전에도 자주 구매했던 새우입니다. 엄청 통통하고 실해서, 요리해먹으면 맛있어요~
랍스터랑 비슷한 맛이 난다는 후기가 있어 구매해봤는데 저는 일반 흰 새우에 비해 식감은 단단한데 단맛이 좀 덜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제 입맛에는요 익기 전에 이미 빨간색이라 타이머로 3분 정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파스타 해먹으려구요!굿굿굿 편할듯
감바스 해먹기 좋아요 탱글해서 ㅎㅎ
비린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수입산인데 유기농이라 재구매 맛남
저번에 껍질있는거 샀다가 후회하고 없는것으로 샀어요
태국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맛잇는 붉은살
하와이식 갈릭슈림프 해먹으니 정말 맛있어요.새우와 바닷가재의 중간맛
넘 맛있고 살이 탱글탱글 해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laughing:
자연산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딱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파스타에 넣었는데 탱글한 식감입니다.
지난번 감바스 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또 하려고...
새우향이 진해서 구매해요. 살도 연하고 좋아요
새우가 튼실하고 맛있어요 야채피자 위에 얹어 먹었습니다
일본 미소라멘에 넣어 먹어 봤는데 잘어울렸어요 개봉 직후에는 냄새가 좀 있었는데 가열하니 괜찮네요
늘 구매하는 새우에요 맛있어요
두부랑 같이 갈아서 볶아먹었어요 새우덕분에 감칠맛이 나네요
냉동 새우없인 안되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샐러드파스타에 넣어먹었어요 탱글탱글 맛있었으요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ㅎ
매일 주문하던 새우가 판매중지돼서 처음 구매해봤는데 크기가 크네요.가격은 좀 비싼데 맛이 좋았음 하네요
새우살이 맛있어서 종종 구매할거같아요
1시간 이상 늦게 배송되었지만 냉동상태로 잘 왔어요. 파스타에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기를 바랍니다.
오아시스 장보기 편해서 코로나때부터 잘 이용중입니다
녹지않고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일반새우보다 훨씬맛있어요 굿굿
청정해역 자연산 새우랍니다. 커서 튀김 으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꽝꽝 얼어서 잘 배송되었어요 색감 예쁜 새우
상품평이 좋아서 주문해봤어요, 새우, 이 제품으로 정착하기를요^^
저렴한거 삿다가 알이너무작아서ㅠ 먹던거 다시사봣오용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은 좀 하지만 아주 좋아요 상품 굳
ㅇ
크고 자연산이라 양은 적어요...냉동
손질되어 있어서 요리해먹기 편해요~ 꼬리를 원래 안먹거든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수고하세요
통통하고 조리 후에도 식감이 탱글하여 만족합니다
전에도 자주 구매했던 새우입니다.
엄청 통통하고 실해서, 요리해먹으면 맛있어요~
랍스터랑 비슷한 맛이 난다는 후기가 있어 구매해봤는데 저는 일반 흰 새우에 비해 식감은 단단한데 단맛이 좀 덜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제 입맛에는요 익기 전에 이미 빨간색이라 타이머로 3분 정도 익혀서 먹었습니다
파스타 해먹으려구요!굿굿굿 편할듯
감바스 해먹기 좋아요 탱글해서 ㅎㅎ
비린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수입산인데 유기농이라 재구매
맛남
저번에 껍질있는거 샀다가 후회하고 없는것으로 샀어요
태국 요리할때 넣어먹으면 맛잇는 붉은살
하와이식 갈릭슈림프 해먹으니 정말 맛있어요.새우와 바닷가재의 중간맛
넘 맛있고 살이 탱글탱글 해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laughing:
자연산이라 좋아요. 파스타에 딱이에요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파스타에 넣었는데 탱글한 식감입니다.
지난번 감바스 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또 하려고...
새우향이 진해서 구매해요. 살도 연하고 좋아요
새우가 튼실하고 맛있어요 야채피자 위에 얹어 먹었습니다
일본 미소라멘에 넣어 먹어 봤는데 잘어울렸어요
개봉 직후에는 냄새가 좀 있었는데 가열하니 괜찮네요
늘 구매하는 새우에요 맛있어요
두부랑 같이 갈아서 볶아먹었어요
새우덕분에 감칠맛이 나네요
냉동 새우없인 안되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샐러드파스타에 넣어먹었어요 탱글탱글 맛있었으요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ㅎ
매일 주문하던 새우가 판매중지돼서 처음 구매해봤는데 크기가 크네요.가격은 좀 비싼데 맛이 좋았음 하네요
새우살이 맛있어서 종종 구매할거같아요
1시간 이상 늦게 배송되었지만 냉동상태로 잘 왔어요. 파스타에 사용하려고 샀는데 맛있기를 바랍니다.
오아시스 장보기 편해서 코로나때부터 잘 이용중입니다
녹지않고 잘 왔어요 만족합니다
일반새우보다 훨씬맛있어요 굿굿
청정해역 자연산 새우랍니다. 커서 튀김 으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꽝꽝 얼어서 잘 배송되었어요
색감 예쁜 새우
상품평이 좋아서 주문해봤어요, 새우, 이 제품으로 정착하기를요^^
저렴한거 삿다가 알이너무작아서ㅠ
먹던거 다시사봣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