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괜찮습니다.. . .. .. . .
솔직히 3개중 1개는 속이 썩어 있어요ㅠㅠ 3개다 상태는 그냥 그래요
파프리카가 신선하고 색깔도 예뻐요
단단하고 무른것 없이 신선합니다.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알이 크고 싱싱해서 맛있겠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 최고예요
좋아요 ~ 생야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좋네요
파프리카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GAP파프리카 달고 맛있어요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늘 애용합니다
파프리카 크기가 크진 않은데 신선해요
싱싱하고 크기가 커요. 이유식용으로 쓰려구 샀어요
쪄서 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처없이 싱싱하고 깨끗하네요
엄청 싱싱하네요~ 생으로 샐러드해서 먹고 있어요~
믿고 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야채스프 만들때 사용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남편아침에 샐러드야채로 주문했어요!! 싱싱한거 3개왔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네네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어용! 맛있어용 ㅎㅎ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빨강2 노랑1 들었음
파프리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파프리카 행사로 구매해봐요.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4개씩 들어있는데 금방 먹어요. 엊그제 샀는데 또 사네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내 개씩 들어서 아끼지 않고 부담 없이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한 오아시스 좋아요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파프리카 34입 싱싱하고 맛있어요
파프리카가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요
와우~튼실한 파프리카를 할인까지 받으니 시중 할인가격보다 저렴한듯
토마토라구소스 만들때 넣으려고 샀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해서 큐브만들어요
파프리카 저희집 필수템 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괜찮습니다.. . .. .. . .
솔직히 3개중 1개는 속이 썩어 있어요ㅠㅠ
3개다 상태는 그냥 그래요
파프리카가 신선하고 색깔도 예뻐요
단단하고 무른것 없이 신선합니다.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알이 크고 싱싱해서 맛있겠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 최고예요
좋아요 ~ 생야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좋네요
파프리카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GAP파프리카 달고 맛있어요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늘 애용합니다
파프리카 크기가 크진 않은데 신선해요
싱싱하고 크기가 커요. 이유식용으로 쓰려구 샀어요
쪄서 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처없이 싱싱하고 깨끗하네요
엄청 싱싱하네요~ 생으로 샐러드해서 먹고 있어요~
믿고 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야채스프 만들때 사용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남편아침에 샐러드야채로 주문했어요!!
싱싱한거 3개왔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네네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어용! 맛있어용 ㅎㅎ
간편히 먹기가 좋아요 .~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고 빨강2 노랑1 들었음
파프리카 상태 좋아요~~ 맛있어요
파프리카 행사로 구매해봐요.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4개씩 들어있는데 금방 먹어요. 엊그제 샀는데 또 사네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내 개씩 들어서 아끼지 않고 부담 없이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한 오아시스 좋아요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파프리카 34입 싱싱하고 맛있어요
파프리카가 아삭하고 달고 맛있어요
와우~튼실한 파프리카를 할인까지 받으니 시중 할인가격보다 저렴한듯
토마토라구소스 만들때 넣으려고 샀어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해서 큐브만들어요
파프리카 저희집 필수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