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장 보관이 아니라 쟁여놓기 좋습니다
우유 너무 맛잇는데 싸게 잘 삿어요
괜찮습니다 .. .. .. .. .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가루맛?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커피랑은 안어울렸어요 밀크티랑 먹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요리할때 자주 쓰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보관도 편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좋아해요.
우유 고를 때 좀 까다로워지는데 어떨지.
우유가 특이하게 버터향같은 향이 나네요~ 우유푸딩 만들어먹으니 맛나요:heart:
입점 특가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뚜껑이 불편해요.
이우유가정말 꼬소해여~~오아시스에서 주문한 미숫가루와 먹으려구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제품들 신선하고 맛나요 추천해요
멸균우유 세일 하길래 1번 주문해봤어요. 멸균팩 특유의 맛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고소하고 달았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유기농 우유 특유의 톡 쏘는 맛이 있는 멸균우유네요. 장기간 보관이 필요할 때 좋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품질 좋아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시켜요!
재구매 입니다 멸균이라 네개 샀어요
유통기한 넉넉하고 멸균우유에 비해 맛도 좋습니다.
여름에 쥬스 만들어 먹을때 좋아요 진하고 꼬수워요
버터가 맛있는 에쉬레 우유도 기대돼요
프랑스산 저지방우유라 사봤는데 우유맛에 민감한 사람은 패쓰~
우유 맛이 제대로 나네요. 예전엔 우리나라 우유도 이렇게 맛났었는데…
세일가격이좋아요 깔끔하고담백한맛입니다
구매해서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멸균우유라 맛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고소하고 나쁘지 않네요. 상온보관에 유통기한 길고 할인이라 여러개 샀어요
입점특가로 저렴히 사서 좋네요.
맛 없어요.. 비린내도 납니다. 색깔도 노래서 상했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 일반 우유 생각하면 안되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없어요~
에쉬레 멸균우유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입점해서 좋은데 불량이 꽤 있나 봐요. 전 속 뚜껑이 열리질 않았습니다.
무난한 맛입니다. 보관기간이 좋아요
신상우유 기대됩니다
에쉬레는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구매해봤어요.
멸균우유가 입점 되서 주문해봤어여
유명템이고 할인하길래 구입했으나 입맛에 별로요
먹던건데 할인많이해서샀어요 좋아요
이 우유 향이 너무 너무 이상해요.ㅜㅜ화장품 향도 나고 텁텁 하고 제 입맛엔 안 맞아 먹지 못해 버렸습니다.
특가로 구매해서 잘 산듯 해요
고소하고 진해요.개봉후 금방 마셔야 합니다
꼬소다하고해서 좋아하네요 식구들이
저지방인데도 고소하고 맛잇아여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국내산 우유보다 묵직한 느낌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장 보관이 아니라 쟁여놓기 좋습니다
우유 너무 맛잇는데 싸게 잘 삿어요
괜찮습니다 .. .. ..
.. .
저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가루맛? 인위적인 맛이 강해서 커피랑은 안어울렸어요
밀크티랑 먹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요리할때 자주 쓰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보관도 편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좋아해요.
우유 고를 때 좀 까다로워지는데 어떨지.
우유가 특이하게
버터향같은
향이 나네요~
우유푸딩 만들어먹으니 맛나요:heart:
입점 특가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뚜껑이 불편해요.
이우유가정말 꼬소해여~~오아시스에서 주문한 미숫가루와 먹으려구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제품들
신선하고 맛나요
추천해요
멸균우유 세일 하길래 1번 주문해봤어요. 멸균팩 특유의 맛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고소하고 달았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유기농 우유 특유의 톡 쏘는 맛이 있는 멸균우유네요. 장기간 보관이 필요할 때 좋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품질 좋아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시켜요!
재구매 입니다 멸균이라 네개 샀어요
유통기한 넉넉하고 멸균우유에 비해 맛도 좋습니다.
여름에 쥬스 만들어 먹을때 좋아요 진하고 꼬수워요
버터가 맛있는 에쉬레 우유도 기대돼요
프랑스산 저지방우유라 사봤는데 우유맛에 민감한 사람은 패쓰~
우유 맛이 제대로 나네요. 예전엔 우리나라 우유도 이렇게 맛났었는데…
세일가격이좋아요
깔끔하고담백한맛입니다
구매해서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멸균우유라 맛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고소하고 나쁘지 않네요. 상온보관에 유통기한 길고 할인이라 여러개 샀어요
입점특가로 저렴히 사서 좋네요.
맛 없어요.. 비린내도 납니다. 색깔도 노래서 상했나 했는데 찾아보니까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 일반 우유 생각하면 안되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없어요~
에쉬레 멸균우유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입점해서 좋은데 불량이 꽤 있나 봐요. 전 속 뚜껑이 열리질 않았습니다.
무난한 맛입니다. 보관기간이 좋아요
신상우유 기대됩니다
에쉬레는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구매해봤어요.
멸균우유가 입점 되서 주문해봤어여
유명템이고 할인하길래 구입했으나 입맛에 별로요
먹던건데 할인많이해서샀어요 좋아요
이 우유 향이 너무 너무 이상해요.ㅜㅜ화장품 향도 나고 텁텁 하고 제 입맛엔 안 맞아 먹지 못해 버렸습니다.
특가로 구매해서 잘 산듯 해요
고소하고 진해요.개봉후 금방 마셔야 합니다
꼬소다하고해서 좋아하네요 식구들이
저지방인데도 고소하고 맛잇아여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국내산 우유보다 묵직한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