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누룽지가 구수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때 편해요
밤 늦게 집에 오는 신랑과 고딩이 야식으로 사봤어요. 가끔 누룽지가 땡기는데.. 즐겨먹는거 또 아니라서 소포장으로 ㅎ 무난한거 같아요
누룽지칩을 주문해야 되는데 잘못 구매했네요.ㅠㅠ
누룽지가 현미랑 적절하게 섞여있어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끓어주려고 샀어요 꼬수어요
맛있을거 같아요. 누룽지 끓여먹으려 구매
배송빨라서 좋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요리조리 요이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추천!!!!
간식으로 먹으려 사봤어요 누룽지 해먹는 용인가요?ㅋㄱㄱ
그냥 먹기엔 살짝 딱딱하지만 성분좋은 간식이다 생각하고 먹습니다.
누룽지로썬마싯는데 물에잘안풀어지네어ㅠ
아침용으로 샀어요 학교가기전에 먹으면 속도 편하고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바쁜 아침 간단히 죽 끓여 먹으려고요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죽으로 끓여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한맛이 생각보다 없는거 같아 원했던 맛이 아니라 약간 아쉬움이 있네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재구매해도 되겠어요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고소해요
현미누룽지가더고소해서구매해요
누룽지 바삭하고 간식으로 맛있어요 따뜻한물로 넣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배도 든든해요 그냥 아작아작 씹어먹어도 맛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가격도 상품도 배송도 늘 훌륭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들 아침에 해주려고 구먀햇어요
아이가 누룽지를 좋아해서 항상 쟁여놔요.
아침으로 한번씩 국물밥이라고 아이가 좋아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돼요 용량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고소하고 바삭하니 손이 자꾸 가요
구수하네요
두번 구워서 그런지 고소해서 자꾸 손이갑니다 누룽지 끓여서 먹으려고 샀는데 간식으로 다 먹겠어요ㅎㅎ
자주 구매하는 누룽지에요 아이가 잘먹어요
지난번 구매한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고소해서 간식으로 다 먹었네요.
누룽지를 좋아해서 처음사봤어요~~기대돼요
누룽지 맛있어요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딱이네요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와작와작 넘 맛있어요. 안 끓여먹고 생으로 다 먹었네요ㅎㅎ 치아 약하신 분은 주의하세요. 고소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누룽지가 구수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때 편해요
밤 늦게 집에 오는 신랑과 고딩이 야식으로 사봤어요. 가끔 누룽지가 땡기는데.. 즐겨먹는거 또 아니라서 소포장으로 ㅎ 무난한거 같아요
누룽지칩을 주문해야 되는데 잘못 구매했네요.ㅠㅠ
누룽지가 현미랑 적절하게 섞여있어 고소하고 맛나요
아기 끓어주려고 샀어요 꼬수어요
맛있을거 같아요. 누룽지 끓여먹으려 구매
배송빨라서 좋아요 ㅎㅎ 만족합니다
요리조리 요이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추천!!!!
간식으로 먹으려 사봤어요
누룽지 해먹는 용인가요?ㅋㄱㄱ
그냥 먹기엔 살짝 딱딱하지만 성분좋은 간식이다 생각하고 먹습니다.
누룽지로썬마싯는데 물에잘안풀어지네어ㅠ
아침용으로 샀어요 학교가기전에 먹으면 속도 편하고 괜찮아요
늘 믿고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오늘은 엄빠댁으루~~~
바쁜 아침 간단히 죽 끓여 먹으려고요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죽으로 끓여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한맛이 생각보다 없는거 같아 원했던 맛이 아니라 약간 아쉬움이 있네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재구매해도 되겠어요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고소해요
현미누룽지가더고소해서구매해요
누룽지 바삭하고 간식으로 맛있어요
따뜻한물로 넣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배도 든든해요 그냥 아작아작 씹어먹어도 맛있어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가격도 상품도 배송도 늘 훌륭한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들 아침에 해주려고 구먀햇어요
아이가 누룽지를 좋아해서 항상 쟁여놔요.
아침으로 한번씩 국물밥이라고 아이가 좋아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돼요
용량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고소하고 바삭하니 손이 자꾸 가요
구수하네요
두번 구워서 그런지 고소해서 자꾸 손이갑니다
누룽지 끓여서 먹으려고 샀는데 간식으로 다 먹겠어요ㅎㅎ
자주 구매하는 누룽지에요 아이가 잘먹어요
지난번 구매한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고소해서 간식으로 다 먹었네요.
누룽지를 좋아해서 처음사봤어요~~기대돼요
누룽지 맛있어요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딱이네요
만족하며자주구매하고있어요
와작와작 넘 맛있어요. 안 끓여먹고 생으로 다 먹었네요ㅎㅎ 치아 약하신 분은 주의하세요. 고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