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멋있나봐요
콩자반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나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국산콩이고 적당히 잘 삶고 조려서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간도 적당하고 콩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오아시스 반찬 중에 콩자반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달달하니 맛 괜찮습니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성공적
아이가 맛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남편이 너무좋아해서 한번씩 주문합니다 오늘은 도시락반찬으로 이용했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않아 좋아요
5세 아들 최애반찬입니다 ㅋㅋ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반찬 먹을만해요~ 아이도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콩자반먹어보려고 구매해봅니다
조금 짠데 밥하고먹으니 괜찮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반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밑반찬으로 좋아요~간편하고 맛있어요~양도 많아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매번 구매해요
양도 적당하고 유통기한도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좋아요. 너무 달지않고 윤기가 나는데 전문가 솜씨네요.
밑반찬으로 꾸준히 시켜먹고 있습니다.^^
달큰 짭쪼롬 간이 딱 알맞고 맛있습니다!!!!! 밥 반찬으로 그만이에요^^
2인가구가 먹기 좋게 반찬을 팔아서 좋아요
오아시스반찬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솔직히 특별한맛없이 그냥 무난하네요. 가족들 젓가락도 안가고요ㅜㅜ. 그에비해 가격은 비싼듯싶어 앞으로 여기서 반찬구매는 안할듯싶어요.
처음 사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매번 구매하는거에여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아이들 먹기 좋은 달달한 콩자반리에요
건강을 위해 종종 사먹습니다
집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ㅇㅇㅇㅇ
콩자반 반찬 120g. 재구매
오아시스 없는 주방은 생각할수 없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콩이 생각보다 물러서 저희 입맛엔 별로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멋있나봐요
콩자반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나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국산콩이고 적당히 잘 삶고 조려서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간도 적당하고 콩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오아시스 반찬 중에 콩자반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달달하니 맛 괜찮습니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성공적
아이가 맛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남편이 너무좋아해서 한번씩 주문합니다 오늘은 도시락반찬으로 이용했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않아 좋아요
5세 아들 최애반찬입니다 ㅋㅋ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반찬 먹을만해요~ 아이도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콩자반먹어보려고 구매해봅니다
조금 짠데 밥하고먹으니 괜찮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반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밑반찬으로 좋아요~간편하고 맛있어요~양도 많아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매번 구매해요
양도 적당하고 유통기한도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좋아요. 너무 달지않고 윤기가 나는데 전문가 솜씨네요.
밑반찬으로 꾸준히 시켜먹고 있습니다.^^
달큰 짭쪼롬 간이 딱 알맞고 맛있습니다!!!!!
밥 반찬으로 그만이에요^^
2인가구가 먹기 좋게 반찬을 팔아서 좋아요
오아시스반찬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솔직히 특별한맛없이 그냥 무난하네요. 가족들 젓가락도 안가고요ㅜㅜ. 그에비해 가격은 비싼듯싶어 앞으로 여기서 반찬구매는 안할듯싶어요.
처음 사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매번 구매하는거에여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아이들 먹기 좋은 달달한 콩자반리에요
건강을 위해 종종 사먹습니다
집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ㅇㅇㅇㅇ
콩자반 반찬 120g. 재구매
오아시스 없는 주방은 생각할수 없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콩이 생각보다 물러서 저희 입맛엔 별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