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볶음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국산이니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손질되어 있어서 볶음 하기 편합니다.
감자랑 전분가루랑 오징어랑 치즈 넣고 전 해먹음
아주아주 만족하고좋아요 굿굿굿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손질되어 있어 요리하기 좋아요~ 굿굿굿~. .
오아시스 오징어 너무 좋아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고 국내산인데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항상 시킵니다~~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아이가 부추오징어전 해달라고 해서 편하게 요리하려고 주문했어요 손질 잘 되어있고 깔끔해요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손질 할 필요없어서 볶음이나 부침개에 편하게 쓰여요~ 맛있어요
손질이 되어있어서 요리하기가 편리하네요. 맛있게 볶아서 한끼 해결요^^
깨끗하고 냄새없고 좋아요 김치전 해먹음
저녁 반찬 없을때 넘 좋아요. 스파게티 찌개 볶음 등 10000능 아이템
가족이 오징어를 좋아해서 사 놓아요. 부드럽고 쫄깃하고 손질 되어 있어서 편하게 해 먹을 수 있어요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손질 잘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해물파스타하려고 구매해요. 편할듯
오징어 잘라져 있어 요리하기편하네요
전부쳐먹으려고 손질 오징어 구매 굿굿
국내산이라 좋고 손질이 잘되어 있어 좋아요.
편하고 맛나서 자주 구매해요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편하고 좋아요
손질이 되어있어 도마에 묻히지않고 조리 할수있어 좋아요
콩나물국 김치전에 사용하려고 구비해둡니다 좋아요!!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오징어볶음으로 손질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하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게 잘왔어요. 오징어볶음하려구요.
요즘 마트에 생물 오징어가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했어요. 기대한만큼은 아니지만 잘먹었어요
부침개해먹엊어요~~~잘먹엇엉ᆢㄷ
슬라이스로 오징어가 손질 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ㄷㄱㄷㄱㄷㄱㅌㄴㄷㄴㄸㄴㄷㄴㅌ누ㅡ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동그랗게 길쭉하게 모양이 나눠져있어요 3인가족 먹기 적당
손질이 다되어 있으니 바로 요리해기 넘나 편해요. 행사가에 득템했어요.
오징어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된거 사다보니 ㅎㅎㅎ 이제 손질도 귀찮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오징어무국 해먹었는데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어 좋아요~
라방때 저렴하게 잘샀어요 오징어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리는 다 붙어있어서 손질 조금 필요하긴 한데 간편하고 좋아요!
손질된 국산 오징어슬라이스는 요게 젤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볶음해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국산이니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손질되어 있어서 볶음 하기 편합니다.
감자랑 전분가루랑 오징어랑 치즈 넣고 전 해먹음
아주아주 만족하고좋아요 굿굿굿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손질되어 있어 요리하기 좋아요~ 굿굿굿~. .
오아시스 오징어 너무 좋아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고 국내산인데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항상 시킵니다~~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아이가 부추오징어전 해달라고 해서 편하게 요리하려고 주문했어요
손질 잘 되어있고 깔끔해요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손질 할 필요없어서 볶음이나 부침개에 편하게 쓰여요~ 맛있어요
손질이 되어있어서 요리하기가 편리하네요. 맛있게 볶아서 한끼 해결요^^
깨끗하고 냄새없고 좋아요 김치전 해먹음
저녁 반찬 없을때 넘 좋아요.
스파게티 찌개 볶음 등 10000능 아이템
가족이 오징어를 좋아해서 사 놓아요.
부드럽고 쫄깃하고 손질 되어 있어서 편하게 해 먹을 수 있어요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손질 잘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해요
해물파스타하려고 구매해요. 편할듯
오징어 잘라져 있어 요리하기편하네요
전부쳐먹으려고 손질 오징어 구매 굿굿
국내산이라 좋고 손질이 잘되어 있어 좋아요.
편하고 맛나서 자주 구매해요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편하고 좋아요
손질이 되어있어 도마에 묻히지않고 조리 할수있어 좋아요
콩나물국 김치전에 사용하려고 구비해둡니다 좋아요!!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오징어볶음으로 손질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하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선하게 잘왔어요. 오징어볶음하려구요.
요즘 마트에 생물 오징어가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했어요. 기대한만큼은 아니지만 잘먹었어요
부침개해먹엊어요~~~잘먹엇엉ᆢㄷ
슬라이스로 오징어가 손질 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ㄷㄱㄷㄱㄷㄱㅌㄴㄷㄴㄸㄴㄷㄴㅌ누ㅡ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동그랗게 길쭉하게 모양이
나눠져있어요 3인가족 먹기 적당
손질이 다되어 있으니 바로 요리해기 넘나 편해요.
행사가에 득템했어요.
오징어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된거 사다보니 ㅎㅎㅎ 이제 손질도 귀찮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오징어무국 해먹었는데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어 좋아요~
라방때 저렴하게 잘샀어요
오징어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리는 다 붙어있어서 손질 조금 필요하긴 한데 간편하고 좋아요!
손질된 국산 오징어슬라이스는 요게 젤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