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해서 사봤어요. 먹을만 하네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처음 구매해봐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우리쌀이라 믿음이 가고 바삭바삭 해서 진짜 맛있네요 고기보다 부드러운 생선이라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좋아요.
이거 맛있어서 세일하면 늘 쟁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급할 때 데워먹기 좋아요
비린맛없이 맛있어서 재구매요
튀김부분이 바삭하고 생선살이 많아서 좋아요
맛을.기대하면서 타르타르소스랑 함께 먹어야겠어요
생선까스 바삭하니 맛나요! 한끼 반찬으로 딱입니더
쌀이라그래서아주 건강할것같고빠삭할것같은느낌
생선살이 잘 씹히고 맛있어요.
오렌지 달고 맛있습니다.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구매후기 읽고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후기 믿고 한번 사봅니다. 일단 급할때 요긴할듯
한개당 크기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겉이 바삭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아요.
돈가스만 먹으니 다른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생선가스로 주문해봤어요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금방되서 좋아요 맛도 괜찮아 만족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잇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입해보았어오
재재구매템입니다!! 생선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와 생선까스 바삭바삭하고 진짜맛있어요
바삭하고 살이 두껍고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껍지만 먹을만해요.
재구매 에프 돌림 바삭바삭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해서 사봤어요. 먹을만 하네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처음 구매해봐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우리쌀이라 믿음이 가고 바삭바삭 해서 진짜 맛있네요
고기보다 부드러운 생선이라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좋아요.
이거 맛있어서 세일하면 늘 쟁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급할 때 데워먹기 좋아요
비린맛없이 맛있어서 재구매요
튀김부분이 바삭하고 생선살이 많아서 좋아요
맛을.기대하면서 타르타르소스랑 함께 먹어야겠어요
생선까스 바삭하니 맛나요! 한끼 반찬으로 딱입니더
쌀이라그래서아주 건강할것같고빠삭할것같은느낌
생선살이 잘 씹히고 맛있어요.
오렌지 달고 맛있습니다.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구매후기 읽고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후기 믿고 한번 사봅니다. 일단 급할때 요긴할듯
한개당 크기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겉이 바삭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아요.
돈가스만 먹으니 다른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생선가스로 주문해봤어요
에프에 돌려 먹으면 맛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금방되서 좋아요 맛도 괜찮아 만족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잇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많이 짜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맛있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아이 간식으로 구입해보았어오
재재구매템입니다!! 생선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와 생선까스 바삭바삭하고 진짜맛있어요
바삭하고 살이 두껍고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이 조금 두껍지만 먹을만해요.
재구매
에프 돌림 바삭바삭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