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해서 갈아주고 있는데 잘 먹어서 기쁩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정육이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서 100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상당히 좋네요. 날씨도 덥고 다른 재료들도 토핑 이유식에 쓰다보니 고기를 많이 주문하긴 부담스러운데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 좋습니다. :+1:
별점5
925*****2026.06.15
아이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햇어요 품질이 좋아요
별점5
435*******2026.06.12
아기 초기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부터 오아시스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100g)으로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아기 먹이기에 마음이 편하고, 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고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1: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별점5
shi*****2026.06.11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별점5
341*****2026.06.10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 구워서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좀 작았어요~
별점5
nae*********2026.06.09
소고기 먹어야하는데 반찬 해주기 귀찮을 때 이만한 것이 없어요
아이가 너무나 잘 먹습니다.
별점5
489*******2026.06.08
1등급인데도 엄청 품질이 좋아요. 고기는 이걸루 정했어요.
별점5
seo******2026.06.08
저번에도 구매하고 만족해서 또 사요
별점5
984******2026.06.07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기가 좋아해요
별점5
ehd******2026.06.07
15개월 아기 안심 구워주려고 샀어요~
가염버터에 구웠더니.. 엄청 잘 먹네요 혼자 거의 다 먹얶어요
근데 음 안심치곤 좀 덜 부드러웠어요
별점5
yej*****2026.06.07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요ㅠㅠ
안심은 컬리가 나은듯해요
별점5
229*******2026.06.06
아기 이유식에 섞어서 사용하려고 구매
별점5
487*******2026.06.06
지방이 적어 아기 이유식용으로 좋아요. 비싸긴하지만 삶을때도 냄새도 안나고 불순물도 많이 없습니다.
별점5
bri******2026.06.06
진짜진짜 완전 부드럽고 좋아요
별점5
107******************2026.06.05
맛있어요 작은 덩어리로 그램수가 맞춰져서 좀 아쉽
별점5
108*****2026.06.04
아기 이유식용으로 넘 좋아요
고기 부드러워서 아가가 넘 잘 먹네요
대만족입니다
자주 구매할께요
별점5
675*****2026.06.04
양은 적지만 맛으로 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왔어요
별점5
487*******2026.06.03
애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고기가 아주 좋아요!!!
별점5
435*******2026.06.01
아기 초기 이유식에 무항생제 한우 안심 쓰고싶어서 열심히 서칭해서 구매했고, 아기가 잘먹어서 벌써 3번째 구매네요 :) 온도 보려고 제 손등에 좀 덜어 먹어봤더니 고소해요~
별점5
hoh*******2026.06.01
고기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추천해여
별점5
yhn****2026.05.31
아기 이유식용으로 재재재재구매중이예요
별점5
dal*******2026.05.28
아기 구워줬더니 고기 잘먹네요
별점5
453*****2026.05.28
아기구워주려고샀는데 안심인데도 잘 못씹더라구요ㅠㅠ 더 부드러운 부위를 줘야할까봐요
별점5
ijh***2026.05.27
비싸긴하나 부드러워서 씹기 좋아요.
별점5
460*******2026.05.26
양은 적지만 물에 익혀서 줘도 엄청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별점5
664*****2026.05.24
양은 적지만 고기가 아주 좋습니다. 질긴 힘줄부분이 약간씩은 있어서 아이는 잘라내고 줘야해요.
별점5
394*******2026.05.24
안심은 단골입니다
안심덕분에 오아시스 이용하게 되요
별점5
pok******2026.05.23
아기이유식용으로 길개
잘라서 쪄주면 들고 잘 뜯어먹더라구요
별점5
pok******2026.05.23
자기주도이유식용 고기스틱으로 삶아주고잇어요
별점5
pok******2026.05.23
자기주도 이유식하고 있는 아기에게 스틱으로 잘라서 쪄서 주고잇어요 손으로 집어먹으니 좋아하더라구요 가끔 질긴 부분이 있긴하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은 상태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번건 지방이 많이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운동후에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운동하고 1번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그리고 싱싱하고 맛있네요
세번째구매하는건데 크기가점점작아지는기분...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양이 적어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해서 갈아주고 있는데 잘 먹어서 기쁩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 정육이 구하기 힘든데 오아시스에서 100g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상당히 좋네요. 날씨도 덥고 다른 재료들도 토핑 이유식에 쓰다보니 고기를 많이 주문하긴 부담스러운데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 좋습니다. :+1:
아이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햇어요 품질이 좋아요
아기 초기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부터 오아시스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100g)으로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무항생제라 아기 먹이기에 마음이 편하고, 고기 자체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고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1: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무항생제 한우 안심 구이용. 구워서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사이즈는 좀 작았어요~
소고기 먹어야하는데 반찬 해주기 귀찮을 때 이만한 것이 없어요
아이가 너무나 잘 먹습니다.
1등급인데도 엄청 품질이 좋아요. 고기는 이걸루 정했어요.
저번에도 구매하고 만족해서 또 사요
무항생제 안심이라 아기가 좋아해요
15개월 아기 안심 구워주려고 샀어요~
가염버터에 구웠더니.. 엄청 잘 먹네요 혼자 거의 다 먹얶어요
근데 음 안심치곤 좀 덜 부드러웠어요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요ㅠㅠ
안심은 컬리가 나은듯해요
아기 이유식에 섞어서 사용하려고 구매
지방이 적어 아기 이유식용으로 좋아요. 비싸긴하지만 삶을때도 냄새도 안나고 불순물도 많이 없습니다.
진짜진짜 완전 부드럽고 좋아요
맛있어요 작은 덩어리로 그램수가 맞춰져서 좀 아쉽
아기 이유식용으로 넘 좋아요
고기 부드러워서 아가가 넘 잘 먹네요
대만족입니다
자주 구매할께요
양은 적지만 맛으로 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왔어요
애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고기가 아주 좋아요!!!
아기 초기 이유식에 무항생제 한우 안심 쓰고싶어서 열심히 서칭해서 구매했고, 아기가 잘먹어서 벌써 3번째 구매네요 :) 온도 보려고 제 손등에 좀 덜어 먹어봤더니 고소해요~
고기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추천해여
아기 이유식용으로 재재재재구매중이예요
아기 구워줬더니 고기 잘먹네요
아기구워주려고샀는데 안심인데도 잘 못씹더라구요ㅠㅠ 더 부드러운 부위를 줘야할까봐요
비싸긴하나 부드러워서 씹기 좋아요.
양은 적지만 물에 익혀서 줘도 엄청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양은 적지만 고기가 아주 좋습니다. 질긴 힘줄부분이 약간씩은 있어서 아이는 잘라내고 줘야해요.
안심은 단골입니다
안심덕분에 오아시스 이용하게 되요
아기이유식용으로 길개
잘라서 쪄주면 들고 잘 뜯어먹더라구요
자기주도이유식용 고기스틱으로 삶아주고잇어요
자기주도 이유식하고 있는 아기에게 스틱으로 잘라서 쪄서 주고잇어요 손으로 집어먹으니 좋아하더라구요 가끔 질긴 부분이 있긴하지만 대체적으로 괜찮은 상태입니다
두번째구매!!부드럽고 아기즈녀고또샀어요^^
아기 유아식 재료로 사용하는데 만족 !
6개월 초기 이유식 아기가 잘 먹어서 재구매하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