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살 많은데 좀 짠 편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만족합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쪽갈비가 너무 땡겨서 구매했는데 맛있겠줘??
쪽갈비 맛있어요. 살도 토톰하니 많이 있고 에어프라이로 쉽게 요리가능하니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이 짭짤한데 밥이랑 먹으니 괜찮아요. :meat_on_bone:
잉 오아시스에서 외국것도 파는군요 ㅠㅠ 우리나라게 아니었네요 그것도 여러나라짬뽕 ㅠㅠ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냉장고에 해동했다가 에프에 구워먹으니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뼈도 잘 발라지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양념안해도 에어프라이기에 소금후추만 뿌리고 구워도 맛있어요
간이 잘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니 맛있네요
넘 맛있어요 시즈닝도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되네요 순삭이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네요
2팩사서 한팩으로 둘이 먹었네요 예민탓인지 누린내가 조금 나는거같네요
저녁에 에프에 구워 먹었는데 맛이 좋네요
냄새는 좀 나는데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한끼 잘 해결했어요~
양념 맛있는데 살코기양이 적어요
쪽갈비맛있어요살보다뼈가많아서아쉬워요
흠...너무 인위적인 불맛이 좀 거슬려요
맛있어 보여서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이예요.
양념되어있는줄 모르고 샀는데 팬에 굽기만 하면 되어서 정말 간편했어요. 맛도 있어서 재구매했어요 ^^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다보니 부족하네요
그냥 간단히 먹긴 좋은데...
신선한 제품 잘 먹고있습니다
너무 맛나 순식간에 순삭.
맛있고 애프애 구우니 편해서 재구매했어요
쪽갈비 구매는 처음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맛이 궁금해요^^ 맛있으면 재구매 하려고요! 새벽 배송되서 좋네요 ㅎㅎ
쪽갈비 밖에서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냉동포장 잘해서 보내주셨어요! 맛이 넘 기대되네요 ㅎㅎ
양도 많고 에프에 간단하게 구울수 있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오 맛있네요 짭짭하니 밥도둑
후기 좋아서 샀는데 역시 넘 맛잇더라구요 첨가물없어서 6세아이랑 같이 먹엇는데 너무 맛있다거 잘먹엇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었음 좋겠네요ㅎ
남편이 좋아해서 가끔 구입합니다
재재재구매입니다. 그냥 구워도 맛있고 바베큐 소스 살짝 발라서 에어프라이기로 구우면 사 먹는거 보다 더 맛있어요
오리시널쪽갈비도 맛있지만 참숯이 더 맛있어요
아이들에게 반응이 좋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종이 깔고 하세요.
쪽갈비 편하게 해먹을 수 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살 많은데 좀 짠 편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만족합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exclamation_heart::+1|type_1_2:
쪽갈비가 너무 땡겨서 구매했는데 맛있겠줘??
쪽갈비 맛있어요. 살도 토톰하니 많이 있고 에어프라이로 쉽게 요리가능하니 편하게 먹기 좋아요. 간이 짭짤한데 밥이랑 먹으니 괜찮아요. :meat_on_bone:
잉 오아시스에서 외국것도 파는군요 ㅠㅠ 우리나라게 아니었네요 그것도 여러나라짬뽕 ㅠㅠ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냉장고에 해동했다가 에프에 구워먹으니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고 뼈도 잘 발라지네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양념안해도 에어프라이기에 소금후추만 뿌리고 구워도 맛있어요
간이 잘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니 맛있네요
넘 맛있어요
시즈닝도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되네요
순삭이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네요
2팩사서 한팩으로 둘이 먹었네요 예민탓인지 누린내가 조금 나는거같네요
저녁에 에프에 구워 먹었는데 맛이 좋네요
냄새는 좀 나는데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한끼 잘 해결했어요~
양념 맛있는데 살코기양이 적어요
쪽갈비맛있어요살보다뼈가많아서아쉬워요
흠...너무 인위적인 불맛이 좀 거슬려요
맛있어 보여서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이예요.
양념되어있는줄 모르고 샀는데 팬에 굽기만 하면 되어서 정말 간편했어요. 맛도 있어서 재구매했어요 ^^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다보니 부족하네요
그냥 간단히 먹긴 좋은데...
신선한 제품 잘 먹고있습니다
너무 맛나 순식간에 순삭.
맛있고 애프애 구우니 편해서 재구매했어요
쪽갈비 구매는 처음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맛이 궁금해요^^ 맛있으면 재구매 하려고요! 새벽 배송되서 좋네요 ㅎㅎ
쪽갈비 밖에서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냉동포장 잘해서 보내주셨어요! 맛이 넘 기대되네요 ㅎㅎ
양도 많고 에프에 간단하게 구울수 있네요
배송이 빠르고 상품도 신선해서 좋아요~
오
맛있네요 짭짭하니 밥도둑
후기 좋아서 샀는데 역시 넘 맛잇더라구요 첨가물없어서 6세아이랑 같이 먹엇는데 너무 맛있다거 잘먹엇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맛있었음 좋겠네요ㅎ
남편이 좋아해서 가끔 구입합니다
재재재구매입니다. 그냥 구워도 맛있고 바베큐 소스 살짝 발라서 에어프라이기로 구우면 사 먹는거 보다 더 맛있어요
오리시널쪽갈비도 맛있지만 참숯이 더 맛있어요
아이들에게 반응이 좋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종이 깔고 하세요.
쪽갈비 편하게 해먹을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