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재료가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좀 달아요ㅜ 소스에 기타과당이 들어가는데, 좀 줄이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어묵도 달큰하다보니 이렇게까지 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ㅜ
양이 2인분인게 조금 애매해요.. 2인분이라 쓰여있어 두번에 걸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냥 먹자 하고 끓였는데 2인분 치고는 좀 적어보입니다.
+ 국산김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한데 너무 잘라놔서 비쥬얼이..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장 필요한건 당조절..입니다! 반영되면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별점5
rut****2026.06.16
양은 많아보이네요.
맛도 좋기를...
별점5
hj9***2026.06.16
50프로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별점5
ehe******2026.06.14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별점5
izo*****2026.06.14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별점5
don*******2026.06.14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별점5
hee******2026.06.13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별점5
kim*****2026.06.11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별점5
lov**********2026.06.10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별점5
kms***2026.06.10
1인분 치고는 좀 비싼 듯...
별점5
izo*****2026.06.09
김치어묵우동 얼큰하고 맛있어요
별점5
yay*****2026.06.09
진짜 맛잇어요~ 매번 살때 두개씩 사요
별점5
qwe****2026.06.09
우리밀쌀이라 샀는데 자극없이 김치맛이 나 괜찮았어요
별점5
brn*****2026.06.08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별점5
jav********2026.06.07
양도많아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별점5
480*****2026.06.06
냉동이지만 해동후 끓여먹으니 맛나요
별점5
yip***2026.06.04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별점5
kim******2026.06.04
저 입맛에는 안맞네요. 신랑은 잘 먹네요.
별점5
kko****2026.06.04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별점5
tal******2026.06.03
이거 꽤 맛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땡긴달까. 어묵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은데 다만 김치가 너무 자잘하게 썰려 있는게 좀 아쉬웠어요. 양은 2인분이라기엔 살짝 아쉽고 1인분이라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 포지션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별점5
329*******2026.06.02
맛없어요 김치우동에서 웬 단맛이 날까요? 설탕을 들어부은듯 국물맛이 얼큰한게 아니라 달달한 국물맛입니다.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해동해서 먹어야하고 제 입맛엔 좋아요.
한끼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원재료가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좀 달아요ㅜ 소스에 기타과당이 들어가는데, 좀 줄이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어묵도 달큰하다보니 이렇게까지 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ㅜ
양이 2인분인게 조금 애매해요.. 2인분이라 쓰여있어 두번에 걸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냥 먹자 하고 끓였는데 2인분 치고는 좀 적어보입니다.
+ 국산김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한데 너무 잘라놔서 비쥬얼이..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장 필요한건 당조절..입니다! 반영되면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양은 많아보이네요.
맛도 좋기를...
50프로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1인분 치고는 좀 비싼 듯...
김치어묵우동 얼큰하고 맛있어요
진짜 맛잇어요~ 매번 살때 두개씩 사요
우리밀쌀이라 샀는데 자극없이 김치맛이 나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양도많아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후 끓여먹으니 맛나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저 입맛에는 안맞네요. 신랑은 잘 먹네요.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이거 꽤 맛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땡긴달까. 어묵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은데 다만 김치가 너무 자잘하게 썰려 있는게 좀 아쉬웠어요. 양은 2인분이라기엔 살짝 아쉽고 1인분이라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 포지션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맛없어요 김치우동에서 웬 단맛이 날까요? 설탕을 들어부은듯 국물맛이 얼큰한게 아니라 달달한 국물맛입니다.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맛도 괜찮고 편해서 종종 사는 제품이예요. 국물이 시원 칼칼한 편.
야식으로 출출할 때 딱이에요
양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한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단 김치가 넘 잘게 다져진 거 같아요
두번째 구매예요~살짝 달긴하지만 어묵도 많고 한끼 든든하게 먹었어요.
조미료 합성료 등이 많이 들어갔네요 우리쌀만 보고. 다음엔 안살거 같아요
국산재료에 맛도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50%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합니다.
냉동이라 망설였지만 맛있게 조리해보려구요..기대~~~
아예 간식으로 사 놓았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어묵과 김치 우동면의 조화가 한끼먹기에 좋아요
하나 끓여서 우동면만 1인분 더 넣으면 둘이서도 먹응 수 있으요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