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밤호박의 계절이. 왔슺니다 파근파근 기대됩니당
씨가 아직 안여물었길래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있네요.
밤호박이에요 맛있네요 밤호박
크기도 좋고 맛도 굳입니다 가격도 적당해요
단호박 적당히 달면서도 고구마랑 밤처럼 파근파근하고 맛있어요
호박이 진짜 밤처럼 포슬포슬해요~ 맛있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사이즈가 귀엽네요 ^^. 아이들하고 단호박샐러드 해먹을려고 샀어요.
올해 첫 친환경 미니밤호박ㅇㄱㅂ니다.
밤호박 맛이 들기에는 좀 이른 느낌입니다. 야물딱 진 밤호박이 왔어요. 그냥 먹기에는 살짝 밋밋했는데 닭갈비구이에 넣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요.
깨끗하고 예쁜호박이 맛있게 보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품질 너무 좋네요.
사이즈가 작긴하지만 단맛이 나는 단호박이라서 좋네요
이유식 만드려고 주문했어요! 품질 좋고 신선해요^^
단호박에그슬럿해서 먹었어요 밤단호박같지않네요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알게된 이후로는 주에23번은 오아시스에서 장봐요ㅎㅎ 신선하고 품질 좋아요
아기 주려고 샀어요. 2개가 오는데 1개는 늘 작아요ㅠ 껍질에 왁스바른느낌이 나서 껍질까고 쪄서 큐브 만들었습니다.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밤 작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맛이 없네요.색깔도 누렇고 가벼워 양이 적어요.단호박인데 단호박이라 할 수 없는 맛이라고 할까요?
호박이 단단하고 보술보슬하니 맛이 좋네요.
단호박 먹고싶어서 샀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강아지 간식으로 쩌주려고시켜봤어요
맛있어용 급하게 구매하느라 쿠땡에서 했는데 진짜 오아시스가 짱이에여!!!맛도 그렇고 ㅠㅠ 또 사러올게용
쪄먹으니 달달하고 포근포근 내부는 촉촉 맛있어요
사이즈가ㅜ작은게 조금 아쉬웠어요
너무 마른게 왔지만.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주먹보다 조금더 큰 크기
유기농이라 좋아요! 늘 여기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이번에도 맛있기를..
단호박의 단맛이 약해서 아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밤호박의 계절이. 왔슺니다 파근파근 기대됩니당
씨가 아직 안여물었길래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있네요.
밤호박이에요 맛있네요 밤호박
크기도 좋고
맛도 굳입니다
가격도 적당해요
단호박 적당히 달면서도 고구마랑 밤처럼 파근파근하고 맛있어요
호박이 진짜 밤처럼 포슬포슬해요~ 맛있어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사이즈가 귀엽네요 ^^. 아이들하고 단호박샐러드 해먹을려고 샀어요.
올해 첫 친환경 미니밤호박ㅇㄱㅂ니다.
밤호박 맛이 들기에는 좀 이른 느낌입니다. 야물딱 진 밤호박이 왔어요. 그냥 먹기에는 살짝 밋밋했는데 닭갈비구이에 넣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요.
깨끗하고 예쁜호박이 맛있게 보여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품질 너무 좋네요.
사이즈가 작긴하지만 단맛이 나는 단호박이라서 좋네요
이유식 만드려고 주문했어요! 품질 좋고 신선해요^^
단호박에그슬럿해서 먹었어요 밤단호박같지않네요 맛있어요
달고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알게된 이후로는
주에23번은 오아시스에서 장봐요ㅎㅎ 신선하고 품질 좋아요
아기 주려고 샀어요. 2개가 오는데 1개는 늘 작아요ㅠ
껍질에 왁스바른느낌이 나서 껍질까고 쪄서 큐브 만들었습니다.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밤 작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맛이 없네요.색깔도 누렇고 가벼워 양이 적어요.단호박인데 단호박이라 할 수 없는 맛이라고 할까요?
호박이 단단하고 보술보슬하니 맛이 좋네요.
단호박 먹고싶어서 샀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사요
강아지 간식으로
쩌주려고시켜봤어요
맛있어용 급하게 구매하느라 쿠땡에서 했는데 진짜 오아시스가 짱이에여!!!맛도 그렇고 ㅠㅠ 또 사러올게용
쪄먹으니 달달하고 포근포근 내부는 촉촉 맛있어요
사이즈가ㅜ작은게 조금 아쉬웠어요
너무 마른게 왔지만.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주먹보다 조금더 큰 크기
유기농이라 좋아요!
늘 여기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이번에도 맛있기를..
단호박의 단맛이 약해서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