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비계부분이 많지않아 괜찮네요~~~~
삼겹살 딱 한끼로 고추장 삼겹살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히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습니다
신규 세일이라 구매 해봔데 지방도 적절하고 아주 만족스런 삼겹입니다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고기도 좋아요.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좋아요 기대됩니다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두사람먹기딱좋아요
고기핏물이 좀 생겨와서 아쉬워요
비닐팩 패키지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고기 질도 나쁘지않습니다. 1인분 용으로는 아주 딱이에요~
낱개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 포장용기 간단하니 좋습니다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별로였어요
고기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는 것 보니 추가 구매할 듯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아요 ~~
삼겹살 색깔이 그렇게 신선해보이지가 않아요ㅠㅠ 아직 안 먹어봤는데 걱정되네오
오 맛잇아여 굿입니당 히히 아주 맛나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금요일에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나기를 기대해요 어떨자모르겠네요
딱 한끼용입니다. 비닐 포장이라 좀...
상품의 가성비가 좋고 배송도 잘되었어요
기름이 없어보였는데 구우니까 한컵은 나온듯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주문 추천 추천 추천
할인하길래 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손바닥만한거옴 넘작다 또사진않을듯
양이 정말 작아요..신규 입점이라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비계부분이 많지않아
괜찮네요~~~~
삼겹살 딱 한끼로 고추장 삼겹살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히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습니다
신규 세일이라 구매 해봔데 지방도 적절하고 아주 만족스런 삼겹입니다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고기도 좋아요.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좋아요
기대됩니다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두사람먹기딱좋아요
고기핏물이 좀 생겨와서 아쉬워요
비닐팩 패키지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고기 질도 나쁘지않습니다. 1인분 용으로는 아주 딱이에요~
낱개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 포장용기 간단하니 좋습니다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별로였어요
고기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는 것 보니 추가 구매할 듯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아요 ~~
삼겹살 색깔이 그렇게 신선해보이지가 않아요ㅠㅠ 아직 안 먹어봤는데 걱정되네오
오 맛잇아여 굿입니당 히히 아주 맛나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금요일에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나기를 기대해요 어떨자모르겠네요
딱 한끼용입니다. 비닐 포장이라 좀...
상품의 가성비가 좋고 배송도 잘되었어요
기름이 없어보였는데
구우니까
한컵은 나온듯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주문 추천 추천 추천
할인하길래 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손바닥만한거옴
넘작다
또사진않을듯
양이 정말 작아요..신규 입점이라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