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시큼?한 냄새같은게 나긴하던데 다행히 애들은 잘 먹네요 ㅎㅎ
첨가물 없는 하이라이스라니 기쁜 맘으로 구입. 맛이 좀 밍밍해서 토마토소스랑 마늘, 간장 살짝 넣으니 괜찮습니다. 이게 어디냐.... ㅎㅎ 다만 명색이 하이라이스인데 재료에 소고기관련된 거 뭐 하나는 들어가야지않나....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품성분도 좋고 배송도 빨라요
카레, 짜장에 이어 하이라이스 가루도 구입해봅니다. 여기 제품 좋은 것 같아요
하이라이스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게다가 우리밀에 성분도 좋고 아직 요리하진 않았지만 틀림없이 맛있을 거예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코코아색 하이라스..케찹이랑 후추 넣고 먹었어요..좀 달아요~
색에서조금놀랐는지 제조리법이잘못됐는지 애들이안먹네요ㅜ 성분이착해서그런듯요
우리 딸램이 넘너 맛나게 먹은 하이라이스 저는 케첩 두 스푼 넣엏습미다
카레, 짜장 다 맛이 괜찮아서 하이라이스도 구입해 봤어요
조금 약간 짠듯한데 괜찮아요
하이라이스 가루 재구매! 맛있어요
하이라이스는 처음인데 맛이어면또주문할게요
닭안심 하이라이스!!!!!!!!!부드럽고 좋아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매번 카레만 먹어봐서 하이라이스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게 먹었던기억으로 궁추가 구입했습니다
카레랑 섞어 먹으니 풍미가 좋네요
특이한 향신료 맛이 있어요 흔히 먹던 맛이 아니고 약간 맛이 달라요
카레도 괜찮길래 구매해봤어요!
약간 토마토 맛도 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같이구매한 깐양파,깐감자와 쓰려고요.
맛있고 괜찮네요 건강한 맛이예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어요 애들이 카레보다 잘먹으면 자주 해주려구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오아시스 재료에 하이라이스 만들었네요. 순해요.
깔끔한 하이라이스 맛이었어요
하이라이스 좋아하는데 성분들이 안좋아 못 해 먹었는데 성분이 좋아 사봤습니다
맛나요 또 먹을듯요!!!!!
성분도 클린하고 진하고 좋습니당 ♡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약간 시큼?한 냄새같은게 나긴하던데 다행히 애들은 잘 먹네요 ㅎㅎ
첨가물 없는 하이라이스라니 기쁜 맘으로 구입. 맛이 좀 밍밍해서 토마토소스랑 마늘, 간장 살짝 넣으니 괜찮습니다. 이게 어디냐.... ㅎㅎ 다만 명색이 하이라이스인데 재료에 소고기관련된 거 뭐 하나는 들어가야지않나....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짱 ^^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품성분도 좋고 배송도 빨라요
카레, 짜장에 이어 하이라이스 가루도 구입해봅니다. 여기 제품 좋은 것 같아요
하이라이스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게다가 우리밀에 성분도 좋고 아직 요리하진 않았지만 틀림없이 맛있을 거예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코코아색 하이라스..케찹이랑 후추 넣고 먹었어요..좀 달아요~
색에서조금놀랐는지
제조리법이잘못됐는지
애들이안먹네요ㅜ
성분이착해서그런듯요
우리 딸램이 넘너 맛나게 먹은 하이라이스 저는 케첩 두 스푼 넣엏습미다
카레, 짜장 다 맛이 괜찮아서 하이라이스도 구입해 봤어요
조금 약간 짠듯한데 괜찮아요
하이라이스 가루 재구매! 맛있어요
하이라이스는 처음인데 맛이어면또주문할게요
닭안심 하이라이스!!!!!!!!!부드럽고 좋아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매번 카레만 먹어봐서 하이라이스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두번째 구매에요. 맛있게 먹었던기억으로 궁추가 구입했습니다
카레랑 섞어 먹으니 풍미가 좋네요
특이한 향신료 맛이 있어요
흔히 먹던 맛이 아니고 약간 맛이 달라요
카레도 괜찮길래 구매해봤어요!
약간 토마토 맛도 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같이구매한 깐양파,깐감자와 쓰려고요.
맛있고 괜찮네요 건강한 맛이예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어요 애들이 카레보다 잘먹으면 자주 해주려구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오아시스 재료에 하이라이스 만들었네요. 순해요.
깔끔한 하이라이스 맛이었어요
하이라이스 좋아하는데 성분들이 안좋아 못 해 먹었는데 성분이 좋아 사봤습니다
맛나요 또 먹을듯요!!!!!
성분도 클린하고 진하고 좋습니당 ♡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