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u****** 2026.06.14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14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m***** 2026.06.14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lo***** 2026.06.13

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532***** 2026.06.13

김치가 다 익어서 왔네요.
바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빨리 쉬어버리겠어서 아싑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j**** 2026.06.12

적당히 짜고맵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2

아삭하고 익혀먹으니 맛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h****** 2026.06.12

전에 포장지가 완전 더럽게 와가지고 구매 안하려다 했는데 포장지가 검은색으로 바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6.12

시원한 맛이에요 익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1

맛있러서 용량 큰걸로 재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10

양념이 연해보여서 보기는 그런데ᆢ맛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6.10

이전에 작은용량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더 큰 용량으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0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9

이게 젤 나아요.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t**** 2026.06.09

보쌈 김치처럼 감칠맛이 확 올라오면서 지금 먹기 딱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2***** 2026.06.07

남도김치라 확실히 맛있어요. 남편도 한모금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넘도김치라고 하니까 "어쩐지~!"라고 하더리고요ㅎ 이전엔 2킬로짜리를 구매했었는데 이게 좀더 가성비가 좋아서 이걸로 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i****** 2026.06.07

세일해서 맛있는 김치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x*** 2026.06.07

첫구매하고 괜찮아서 재구했어요~ 가격이 좋고 김치가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07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07

음 .. 기대한거보다 예전맛이 아니에요.
익으면 좀나아질까요
김치가 좀 질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07

후기들 보니 좀 익어서 아쉽네요 라는 이유 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06

잘먹을께요
국산이니 믿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1*** 2026.06.06

배추가ㅜ아삭하지 앟아요 좀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06

김치 더 익으면 맛나겠어요 깨끗하고 감칠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6.05

김치 감별사 아들이 맛있다며 이 김치로 정착하자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6.04

아직 덜익어서 그런지 좀 간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y****** 2026.06.04

짠맛이 강해요
감칠맛... 모르겠어요
그냥 짠맛나는 김치라 ㅜㅜ 제입에는 안맞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e**** 2026.06.04

포기김치 떨어져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3

김치가 간도 딱이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식구들이 다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3******* 2026.06.03

남도김치를 좋아해서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d*** 2026.06.02

적당히 맛있는 김치네요. 급하게 사먹을 때 괜찮은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s***** 2026.06.02

익었을때 맛있는 김치입니다. 남편이 맛있어해서 계속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0**** 2026.06.02

김치 필요했는데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한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정착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6.01

감칠맛 있고 입맛에 맞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633***** 2026.06.01

넘 달아요 단맛은 줄여 주시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01

신선한듯
좀익혀먹어봐야지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2s***** 2026.06.01

달달하니 보쌈김치 맛나네요 이것도 나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mg****** 2026.05.31

3키로라 해서 양이 많을까 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s**** 2026.05.30

제 입맛엔 좀 단데 남편은 너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