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22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22

물냉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22

더워서 냉면 시켰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jo***** 2026.06.20

냉면을 좋아해서 첫구매 아직 안메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8***** 2026.06.19

좋은 상품 좋은 가격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m*** 2026.06.19

여름이라 동치미 물냉면 샀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2***** 2026.06.18

아직 시식전인데 여름에 냉면이 필수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li****** 2026.06.18

날씨가 더워지니까 냉면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고명 같은게 없어서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lp***** 2026.06.16

동치미 물 냉면 처음 구입했는데 기대가 됩니다.면이 메밀이면 더 좋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8******* 2026.06.15

여름이라서 주문해봤어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산 건지는 모르겠지만 집앞까지 배송이되니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5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v***** 2026.06.15

더웠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14

더워서 열무 넣고 냉면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po**** 2026.06.13

시원하고 맛있네요. 같이 온 겨자 소스랑 먹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doi**** 2026.06.13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o*** 2026.06.12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안심하고 먹습니다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9*** 2026.06.09

주말에 열무냉면 해먹으려구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ri******* 2026.06.07

간편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07

여름철에 항상 구비해두는 냉면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07

4개에 만원도 안되서 가격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6.05

여름이라
냉면종류별로
쟁이는중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s****** 2026.06.04

동치미 물냉면 시원하고 맛이 깔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04

날이 더워지니 물냉면을 냉장고에 두지 않으면 안되겠더라구요 평냉의 중간어딘가 그런맛이 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0******* 2026.06.04

더워진 날씨에 가끔 생각나는 맛!
좋은가격에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5.30

동치미 물냉면 4인분 낱개포장이라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5.28

물냉면 오아시스에서 저렴히 샀어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s*** 2026.05.28

흐면이특이해요 다른곳이랑다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5.28

냉면 먹고싶을때 가끔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o****** 2026.05.25

맛도 깔끔하고 집에서 먹는거치고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5.22

냉면 먹고 싶어서 사봤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양도 많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1**** 2026.05.20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6***** 2026.05.19

육수가. 시원하면서. 깔끔해요
요즘 냉면 이걸로 정착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42***** 2026.05.18

우리밀 오아시스냉면만 시켜먹다 처음 주문해봤어요<
우리밀이 좀 더 맛있어요~ 가격은 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5.16

동치미 냉면이 사리가 탱글탱글 하니 국물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1***** 2026.05.15

시원하고 깔끔함이 좋습니다.
또 구매 가능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so****** 2026.05.15

집에서 간단히 먹기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5.13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5.04

맛나게 잘먹리었어요
여름내내 구매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s****** 2026.04.30

여름엔 오아시스 동치미 물냉면 많이 먹어요. 시원하고 담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9******* 2026.04.29

동치미 물냉면 맛있어요
근데 우리는 1분 이상 끓여야
입에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