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른자가 탱글하고 비린맛이 전혀없어요
늘 믿고 먹는 자유란
무항생제에 자유방사 유정란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계란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달걀을 톡 깨보면 노른자가 아주 탱글탱글하게 솟아있고 색도 진합니다
프라이를하거나 계란찜을 해도 비린맛이
전혀없고 고소함만 가득해서 입맛까다로운8살 손녀딸을 이계란으로 요리해주면 밥한그릇 뚝딱비워요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건강한먹거리라 앞으로도 정착할예정입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별점5
580*****2026.06.08
노른자가 신선하고 난각번호 1번이라 믿고 구입 합니다~
별점5
139*****2026.06.08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별점5
139*****2026.06.08
늘 사먹는 건강한 계란이에요 좋아용
별점5
jda*****2026.06.08
덩물복지란 춤절이슈로 구매햇어용
별점5
242*****2026.06.08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1번이라 믿고 시켜먹어요
계란 구입위해 오아시스 자주들러요:+1|type_1_2:
별점5
hen*********2026.06.08
알 크고 신선하네요! 만족해요
별점5
cmj****2026.06.08
아기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좋아요
별점5
jsk****2026.06.08
요새 계란 사기 정말 힘드네요 다 품절이라 이번엔 가격이 비싸도 이거로 사봤어요
별점5
juy*****2026.06.08
유정란은 일등급 동물복지유정란 만 믿고 먹어요
별점5
imo*****2026.06.08
난각번호1번 대표 자유란! 비싸서 자주는 못 사지만 신선할때 얼른 먹어야겠어요
별점5
jkl****2026.06.08
2뱐란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가격이 1번란이 비싸네여
별점5
lee******2026.06.08
밤을 먹고자란 계란이라고해서 구매합니다 밤처럼고소했으면합니다
별점5
445*****2026.06.08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싱싱해요
별점5
lov****2026.06.07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하고 가격도 좋아서 늘 구매해요.
별점5
jav********2026.06.07
고소해요 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별점5
jun****2026.06.07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이라고 하죠 신선 했어요
별점5
syb*****2026.06.07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비리지 않고 싱싱해요 !
별점5
syb*****2026.06.07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은것 같아여.
별점5
128*****2026.06.06
계란이..비싸고 귀해졌네요~
별점5
127*****2026.06.06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154*******2026.06.06
조금씩 먹고 건강하게 살기위해 유정란 먹어요 양보다 질입니나
별점5
oop*****2026.06.06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별점5
469*****2026.06.05
무농약 완전방사라 마으멩 드네요.
별점5
chi******2026.06.05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별점5
cca****2026.06.05
다른 달걀이 품절이라 구입했는데 싱싱해요.
별점5
012******2026.06.04
계란 구매가 쉽지 않네요 요즘
별점5
sjf*****2026.06.04
율란 믿고 구매해요 가끔 한 두개 깨져 오는데 배송상태만 빼면 신선한 편이네요
별점5
jes****2026.06.04
노른자가 샛노랗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별점5
mia*********2026.06.04
신선함이 느껴지는 달걀이에요 자주 구매중이요
별점5
jwy****2026.06.04
믿고 먹는 오아시스에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고 배송도 빨라요!
별점5
cho*******2026.06.04
달걀하면 오아시스에서 꼭 구입해요
별점5
jyj******2026.06.03
난각번호1번은 무조건입니다!!
별점5
wld*****2026.06.03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1번란이라 신선하고 비린맛 안나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나 상태 모두 좋구 맛있어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비린맛이 전혀없어요
늘 믿고 먹는 자유란
무항생제에 자유방사 유정란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계란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달걀을 톡 깨보면 노른자가 아주 탱글탱글하게 솟아있고 색도 진합니다
프라이를하거나 계란찜을 해도 비린맛이
전혀없고 고소함만 가득해서 입맛까다로운8살 손녀딸을 이계란으로 요리해주면 밥한그릇 뚝딱비워요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건강한먹거리라 앞으로도 정착할예정입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노른자가 신선하고 난각번호 1번이라 믿고 구입 합니다~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늘 사먹는 건강한 계란이에요 좋아용
덩물복지란 춤절이슈로 구매햇어용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1번이라 믿고 시켜먹어요
계란 구입위해 오아시스 자주들러요:+1|type_1_2:
알 크고 신선하네요! 만족해요
아기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좋아요
요새 계란 사기 정말 힘드네요 다 품절이라 이번엔 가격이 비싸도 이거로 사봤어요
유정란은 일등급 동물복지유정란 만 믿고 먹어요
난각번호1번 대표 자유란! 비싸서 자주는 못 사지만 신선할때 얼른 먹어야겠어요
2뱐란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가격이 1번란이 비싸네여
밤을 먹고자란 계란이라고해서 구매합니다 밤처럼고소했으면합니다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하고 가격도 좋아서 늘 구매해요.
고소해요 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이라고 하죠 신선 했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비리지 않고 싱싱해요 !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은것 같아여.
계란이..비싸고 귀해졌네요~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금씩 먹고 건강하게 살기위해 유정란 먹어요 양보다 질입니나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완전방사라 마으멩 드네요.
솔직히 온라인으로 식재료 시키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번 주문은 진짜 대박 만족이에요! 포장 뜯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고, 하나하나 다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소시지 & 어묵: 소시지는 담백하고 기름기 적어서 애들 먹이기 딱 좋았고, 어묵은 식감이 탱글탱글! 국에 넣어도 볶아도 깔끔해요.
계란: 껍질 단단한 거 보이시죠? 노른자 색깔부터 진~한 게 고소함이 차원이 달라요. 평소 먹던 거랑 확실히 다름!
과일/채소 신선도 끝판왕:
바나나: 딱 먹기 좋게 단단한 상태로 와서 며칠 두고 먹어도 안 물러지고 달콤함 유지!
배추: 잎이 싱싱해서 겉절이 해먹으니 아삭아삭 식감 최고였어요.
토마토: 색깔 선명하고 과즙 팡팡! 맛있는지 편식하던 아이도 "이건 맛있다"며 잘 먹어서 감동!:sob:
버섯: 포장 깔끔, 짓무른 거 하나 없이 신선한 향 그대로! 며칠 지나도 싱싱함이 유지돼서 관리 상태 인정합니다.
식빵: 포장 뜯자마자 갓 구운 듯 부드러운 향!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총평: 요즘 온라인으로 실망할 때 많은데, 여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른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신선도, 품질, 배송 상태 모두 완벽해서 믿고 재구매할 거예요! 고민하시는 분들, 저처럼 후회 없이 구매하세요!
다른 달걀이 품절이라 구입했는데 싱싱해요.
계란 구매가 쉽지 않네요 요즘
율란 믿고 구매해요 가끔 한 두개 깨져 오는데 배송상태만 빼면 신선한 편이네요
노른자가 샛노랗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함이 느껴지는 달걀이에요 자주 구매중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에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시킬 수 있고 배송도 빨라요!
달걀하면 오아시스에서 꼭 구입해요
난각번호1번은 무조건입니다!!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1번많아서 좋아요